Gopay 2022로 자금을 이체하는 최신 방법

DANA 딜에서 VCGamers 바우처를 받는 방법

DANA 잔액을 Gopay로 이체하고 싶거나 DANA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Go-Pay를 충전하고 싶지만 DANA를 Gopay로 이체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단계가 쉽기 때문에 혼동할 필요가 없으며 모르는 경우 이 문서의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gopay로 자금을 이체하는 방법은 실제로 OVO로 자금을 이체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즉, DANA 어플리케이션 디지털 잔고 메뉴에서 직접 할 수도 있고, 없을 경우 은행계좌이체 메뉴를 통해 송금할 수도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현재 DANA를 GoPay로 이체하여 관리 수수료 없이 잔액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명목 거래와 상관없이 50,000 이상인 경우에도 여전히 다른 디지털 지갑으로의 잔액 이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자금을 Gopay로 이체하는 방법

gopay로 송금하는 방법
gopay로 자금을 쉽게 이체하는 방법

사실 gopay로 자금을 이체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디지털 지갑을 이체하는 방법, 즉 Send 또는 Withdraw 메뉴를 통해 이체하는 방법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 기회에 보내기 메뉴를 사용하는 방법이 더 쉽기 때문에 설명하겠습니다.

다음은 Permata 은행을 선택하는 예입니다. GoJEK 회사 코드 다음에 대상 GoJek 계정 휴대폰 번호로 계좌 번호를 확인하십시오. 형식은 898 + 충전 또는 이체하는 고페이 번호입니다.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DANA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모두 보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2. 그런 다음 다음 그림과 같이 Top-up 하위 메뉴에서 디지털 밸런스 메뉴를 선택합니다.
  3. 고페이를 선택하세요.
  4. 잔액을 받으려면 GoJek 또는 Gopay 모바일 계정 번호를 입력하세요. (휴대폰번호만 가능하며, 이체코드나 가상계좌번호는 없습니다.)
  5. 그런 다음 최소 GoPay 이체 명목 금액 10,000을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합니다. GoPay 번호, 계좌 이름, 잔액 이체 금액이 올바른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맞으면 확인을 선택합니다.
  6. 결제를 탭합니다.
  7. DANA 계정 PIN을 입력합니다.

DANA 잔액 이체가 성공하면 해당 계좌로 금액이 이체됩니다. 고페이 받는 사람. 보시다시피 지금은 은행 송금을 통해 여전히 할 수 있는 2021년 초와 다릅니다.

에 디지털 저울 제안이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불가능합니다. 기금 신청 GoPay 리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쇼피페이, 그리고 OVO.

그러나 DANA 계정의 Top Up 섹션에 디지털 잔액 제안이 없는 경우 혼동하지 마십시오. 여전히 DANA 잔액을 구식 방식으로 Gopay로 보낼 수 있지만 나중에 디지털 잔액 제안에도 포함될 것입니다.

DANA Premium 업그레이드 방법

gopay로 송금하는 방법
gopay로 자금을 쉽게 이체하는 방법

DANA는 흥미로운 기능이 많은 디지털 지갑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스캔 비용만 지불하고 여러 은행, 직불 카드 및 신용 카드를 저장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거래를 청산할 수 있는 것 외에도 DANA는 "송금" 또는 "송금"을 통해 은행 간에 무료로 송금할 수 있습니다. 요금.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저렴한 Higgs Domino를 충전하는 방법

IDR 50,000의 명목 송금으로 은행 간 10배 무료 송금을 받을 수 있으며 거래당 IDR 4,500의 저렴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거래 보안을 최대화하려면 현재 DANA 애플리케이션 계정을 DANA Premium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DANA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2. “계정 확인” 메뉴를 클릭한 다음 “계속”을 클릭합니다.
  2. 그런 다음 "예, 완료" 메뉴를 선택합니다.
  3. e-KTP의 사진을 찍고 안내에 따라 KTP가 흐릿하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ID 사진이 정확하고 유효한 경우 "계속" 메뉴를 선택하십시오.
  4. 그런 다음 KTP 또는 계정 확인을 누른 상태에서 셀카를 찍습니다. 계속하려면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5. KK 번호를 입력하고 "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6. ID를 다시 확인하고 올바른지 아닌지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제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귀하의 DANA 계정이 프리미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2 자금을 사용하여 게임을 충전하는 방법

DANA 잔액을 Gopay 계정으로 이체하는 방법입니다. 잘못 보내지 않도록 Gopay 번호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