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2022 자금을 사용하여 게임을 충전하는 방법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게임 충전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DANA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VCGamers는 다음을 통해 게임을 충전하는 방법을 요약했습니다. 축적 최신.

기금이란 무엇입니까?

게임 충전
다나 딜.

DANA는 사용자가 전화 크레딧, 전기 토큰, 인터넷 및 케이블 TV와 같은 일상적인 제품을 게임에서 쉽게 지불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지갑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이제 DANA 디지털 지갑을 통해 좋아하는 게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PUBG Mobile, Free Fire, Mobile Legends, Call of Duty Mobile 등을 포함하여 추가할 수 있는 몇 가지 게임 옵션이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 레벨을 높이기 위해 일부 아이템을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계정을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한 것일 뿐이며, 이는 궁극적으로 게임의 승패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바우처를 구입하거나 게임을 충전하는 것이 돈 낭비이지만 플레이어는 이를 긍정적인 활동으로 봅니다.

DANA ID를 통한 게임 충전은 저렴하게 게임을 충전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많이 받고 싶은 분들에게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OVO, GoPay와 마찬가지로 이 앱을 통해 송금은 물론, 충전을 포함한 다양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DANA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게임 잔액을 충전하면 할인 및 무료 아이템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DANA에서 어떻게 게임을 충전하나요? 따라서 더 깊이 들어가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전체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DANA ID Games는 게이머에게 이상적인 DANA 애플리케이션의 최신 기능입니다. 여기에서 프로모션 및 게임 탑업을 통해 온라인 게임을 교환하고 계속 증가하는 가격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DANA 2022 애플리케이션으로 게임을 충전하는 방법

게임 충전
VCGamers

DANA에서 게임을 충전할 수 있는지 묻는 분들의 대답은 "예"입니다! DANA는 Mobile Legends, Free Fire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한 추가 옵션을 제공합니다.

게임을 충전하는 방법 축적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즉 수요가 많은 ML 및 FF를 포함하여 모든 게임에 대해 실용적이고 거의 동일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보완적인 DANA ID에서 게임을 충전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프리파이어 다른 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아쉽게도 현재 DANA 앱에서는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없지만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확인하세요!

  1. 휴대폰에서 브라우저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URL dana.id/games를 입력합니다.
  2. 거래를 완료하기 전에 DANA 잔액이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먼저 FUNDS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3. 당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선택합니다. 여기서 ApkVenue는 Diamond Free Fire를 수집합니다. 해당 필드에 사용자 ID를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구매하려는 다이아몬드 수를 선택하십시오.
  4. 아래 안내에 따라 결제하세요.

아주 쉽죠? Free Fire 외에도 위의 공식 DANA ID 웹 사이트를 통해 Mobile Legends를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불행히도 Higgs Domino를 채울 DANA ID 게임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이 게임에 대한 업로드 옵션이 없기 때문에 할 수 없습니다.

위의 단계에 따라 구매하면 게임에 대한 바우처 코드를 자동으로 받게 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우처를 표시하려면 Dana 애플리케이션에서 "포켓" 메뉴를 클릭한 다음 코드를 표시할 바우처를 선택합니다.

DANA 사용의 장점

게임 충전
바우처

전문적인 모습은 펀드를 디지털 지갑으로 만듭니다.DANA는 훌륭한 기능 외에도 많은 구매자와 협력하여 거래를 쉽게 만듭니다.

DANA 응용 체계는 신뢰할 수 있지만 학생을 포함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보이지만 DANA 디지털 지갑은 사용하기 쉽고 충전하거나 충전할 수 있으며 모든 거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거래를 쉽게 할 수 있는 결제 메뉴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자금을 충전하는 것도 쉽습니다. 온라인으로 은행 송금을 하거나 가장 가까운 슈퍼마켓의 자금 가맹점을 통해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Vicigers의 친구는 DANA 지갑이나 애플리케이션이 24시간 온라인 상태이기 때문에 시간과 시간에 관계없이 모든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ebaran 거래, DANA 50% 할인으로 VCGamers 바우처 구매

거래는 근무 시간 외에도 처리되며, DANA는 언제든지 거래를 더 빠르게 만듭니다. 은행 송금과 같은 일부 거래를 제외하고는 자체 거래 시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은행에서는 24시간 현금 거래를 허용하므로 현금 거래 및 결제를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Mobile Legends, Free Fire 등과 같은 다른 많은 게임에 위의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베푸는 도움으로 더 똑똑해지기만 하면 됩니다.

아마도 우리는 여러분 모두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아마도 이 기사가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값이 싼! DANA 거래 할인 50%에서 VCGamers 바우처 구매

위는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 등에서 게임을 DANA.id/games로 충전하는 방법에 대한 개요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