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패스용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 충전 방법

무료 FF 다이아몬드

엘리트 패스를 구매하셨습니까? 프리파이어? 그렇지 않다면 먼저 이 기사를 통해 FF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다이아몬드는 인기 있는 모바일 배틀 로얄 게임인 Free Fire의 게임 내 화폐입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교환하여 스킨, 캐릭터, 애완동물, 액세서리 등과 같은 많은 수집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Elite Pass Free Fire는 매월 갱신되며 충전을 통해 더 적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중 게임 내 충전 센터가 가장 안전하고 빠르고 간편해야 합니다. 그러나 게이머는 더 나은 거래를 위해 평판이 좋은 타사 웹 사이트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프리 파이어 엘리트 패스 충전 완전 가이드

충전 방법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자세한 리필 가이드로 이동하기 전에 아래는 2022년 Elite Pass의 개요입니다. Scrolls of Azure는 2022년 3월 29일에 사전 주문할 수 있는 현재 Free Fire Elite Pass(시즌 47)입니다.

4월 1일, 엘리트 패스 보상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다음은 엘리트 패스 시즌 47의 중요한 보상 중 일부입니다.

  • Jeep – Sky Legend(제로 배지)
  • Inktail Duchess 번들(여성 번들 – 배지 50개)
  • P90 – 도자기 러시(배지 80개)
  • Bamboo Scroll(서프보드 스킨 – 배지 100개)
  • M60 – 도자기 러시(배지 125개)
  • 과거의 잉크(아바타 – 배지 135개)
  • 진화석 1개 (뱃지 140개)
  • 경치 좋은 연못 전리품 상자(배지 150개)
  • Lotus Throne 배낭(180 배지)
  • 먼지 묻은 페이스프린트(배지 200개)
  • Brushtail Duke 번들(남성 번들 – 배지 225개)
  • 배지 25개마다 보너스 엘리트 패스 독점 상자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 499개를 사용하여 엘리트 패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999개로 엘리트 번들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엘리트 패스 시즌 47은 2022년 6월 30일에 종료됩니다.

다음은 게임 내 충전 센터를 통해 FF에서 충전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절차입니다.

  1. Google Play/App Store 또는 이러한 스토어에 연결된 은행 계좌에 충분한 자금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2. 선택한 장치에서 Free Fire를 입력하십시오.
  3. 상단(프로필 배너 옆)의 '다이아몬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충전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FF ID에 추가할 다이아몬드 수를 탭합니다(Elite Pass의 경우 다이아몬드 최소 499개).
  5. 다음으로 결제 확인을 요청하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결제 후 FF ID에 사용 가능한 다이아몬드가 표시됩니다.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를 충분히 모으면 Fire Pass 섹션으로 이동하여 업그레이드 버튼을 클릭하여 Elite Pass Season 47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무료 Fire Elite 패스를 무료로 받는 방법

많은 Free Fire 플레이어는 Fire Elite Pass를 게임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가장 귀중한 자산 중 하나로 간주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여러 의상, 서핑 보드, 배낭, 무기 스킨 등을 포함한 다양한 화장품 컬렉션을 수집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패스를 진행하고 아이템을 얻으려면 배지를 얻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야 하므로 패스를 구매하는 것만으로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패스는 매월 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이머의 문제는 패스를 구매하기에 충분한 다이아몬드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모드나 해킹 도구와 같은 불법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방법은 작동하지 않으며 계정이 영구적으로 정지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엘리트 패스를 얻을 수 있는 합법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패스로 무료 다이아몬드 받기

충전 방법
다이아몬드를 얻는 일러스트 (출처: gamexran.com)

Garena Free Fire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모으는 것은 꽤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여러 앱을 사용할 수 있지만 많은 사용자는 Google Opinion Rewards를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옵션 중 하나로 간주합니다.

사용자는 먼저 장치에 게임을 설치한 다음 임의로 프로필을 설정하여 설문 조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이아몬드를 살 수 있는 INR 32.20까지 벌기 위해 이것에 대답해야 합니다.

그러나 Elite Pass를 구매하려면 게이머는 400,000에 대해 다시 채워야 하는 499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그렇게 많은 학점을 모으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특별 에어드롭이 무작위로 할당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캐릭터, 펫, 무기 상자, 다이아몬드 등 일부 게임 내 아이템을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이 하락을 기다렸다가 더 나은 가치를 위해 게임 내 통화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용자는 Booyah 이벤트에 참여하여 상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124 vs 하야토 vs 엘리트 앤드류 FF: 최고는?

사은품

충전 방법
충전

경품은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일부 사용자에게는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YouTube 사용자가 때때로 게임 내 통화 또는 엘리트 패스 선물로.

그러나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으므로 중요한 계정 정보를 다른 사람에게 공개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이 방법에서 엘리트 패스를 확신하지 못합니다.

위에 나열된 모든 방법은 Free Fire Elite Pass를 무료로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일부이며 다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게임 내 무제한.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ire Elite Pass 시즌 49: 상품, 테마, 스킨 등

플레이어는 모든 방법을 시도할 수 있지만 무료 엘리트 패스를 받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기다려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Cara Top Up Diamond Free Fire Untuk Elite Pass"에 대한 12 댓글

  1. 크리스 케빈 벤카테시 산카르

    멋진

  2. 도시

    다이아몬드 1000개를 원합니다

  3. 패리스 다니엘

    나는 다이아몬드를 원한다

  4. 아들

    다이아몬드 10,000개를 원합니다

  5. 암르 알판

    다이아몬드 3000개를 원합니다

  6. 암르 알판

    나는 다이아몬드를 원한다

    1. 시현

      나는 다이아몬드 ff 100000을 원한다

      1. 자환 기랄디

        나는 다이아몬드 ff를 원한다

  7. 니잠

    좋은 디티 루

  8. 아난타 위자야

    나는 100000 다이아몬드를 원한다

  9. 니잠

    나는 4.500000을 원한다

  10. 유스만

    나는 다이아몬드 ff가 나를 도와달라고 간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