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 2021에서 영구적으로 리콜하는 방법

Mobile Legend 2021에서 영구적으로 리콜하는 방법

Vicigers 친구 여러분 안녕하세요. ML 플레이어에게 멋진 리콜이 있다는 것은 영광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Mobile Legend에서 영구적인 소환 효과를 구매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전체 기사 읽기 

실제로 인터넷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흩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정보는 때때로 신뢰할 수 없거나 광고로 가득 찬 모호한 웹사이트로 연결될 수도 있습니다.

모루 크롤의 봉인이라는 '가방' 리콜이나 눈사람 효과 등 현재 2021년 모바일 레전드에서 유행하고 있는 리콜 효과가 있으면 정말 멋질 것 같습니다.

Mobile Legend 2021에서 영구적으로 리콜하는 방법
출처 : YT 게이밍

그렇다면 영구 소환 효과는 어떻게 구매합니까? 그래서 이번에는 Vicigamers가 구매 방법에 대한 단계별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확실히 100%가 작동합니다!

Mobile Legend: 수집 스킨 시리즈 영웅에서 영구적인 소환 효과를 구입하는 방법

Moonton은 KOF(King of Fighters) 2nd Series 스킨, SABRE 스킨, VENOM 스킨 등 이벤트 주제에 맞는 스킨을 자주 출시합니다.

영웅 시리즈 스킨을 구매하고 수집하면 플레이어는 테마에 따라 멋진 소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인 2021년 3월에 플레이어가 스핀 번들을 통해 Vale "Brewing Strom" 스킨을 약 1,000개의 다이아몬드에 구매하면 폭풍의 도래 소환 효과도 받게 됩니다.

영웅 컬렉션, 무료 ML 리콜

이 방법은 돈을 쓸 필요가 없거나 무료입니다! Moonton은 플레이어가 The Oriental Fighters 소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합니다.

무료 귀환 효과를 얻는 효과적인 방법은 오리엔탈 파이터즈 그룹의 일원인 영웅을 보유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그들은 Ling, Zilong, Baxia 및 Wan-wan입니다. 플레이어에게 이 4명의 영웅이 있는 경우 Moonton은 무료 동양 전사 효과를 제공합니다.

스타라이트 멤버로 영구 소환 효과 구매하는 방법

Mobile Legend 2021에서 영구적으로 리콜하는 방법
출처 : 모바일레전드

Mobile Legends는 Starlight Member의 형태로 매력적인 제안을 제공하여 충성도 높은 팬에게 특전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Starlight 회원의 경우 다이아몬드 385개, Starlight 회원 Plus의 경우 다이아몬드 770개에 별빛을 구입하면 매우 멋진 리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한정 이벤트 2021

출처 : google.com

약 100개의 다이아몬드만으로 플레이어는 한정판 소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됩니다. 2021년 유행하는 '가방' 효과처럼.

하지만 안타깝게도 Mobile Legends가 개최하는 이벤트는 시간에 따라 결정됩니다. 즉, 야구는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 따라서 제한된 이벤트가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빠르게 이동해야 합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에 제한된 이벤트가 있는 경우 단계별로 진행됩니다.

  • 다이아몬드가 100개 이상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그런 다음 Mobile Legend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 "쇼핑" 메뉴 선택
  • "추천" 메뉴 클릭
  • 2021년 최신 회상 효과를 제공하는 광고를 찾아보세요
  • 클릭하고 추가 지침을 따릅니다.

Mobile Legend에서 영구 소환 효과를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니 여명의 땅 투기장에서 멋져 보이고 싶다면 이 방법을 사용하세요, 비시저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