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FF 2022를 속이는 방법,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FF 교환 코드

현재 많은 플레이어가 ff를 속이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게임으로 프리파이어 이제 십대들 사이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유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게임이 재미있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다른 비슷한 어플에 비해 용량이 크지 않아서 그런건지..

Free Fire 게임은 다른 많은 플레이어를 만나 생존하고 상대를 죽이고 최후의 승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정말 재미있습니다.

Free Fire Game을 플레이하면 게임이 매우 재미있고 결코 지루하지 않기 때문에 때때로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이 Free Fire 게임을 선택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매우 재미있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Booyah를 얻기 위해 ff를 속이는 방법을 알고 싶어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FF 치터가 되는 방법

ff를 속이는 방법
FF 문자. 출처: 킨시르

Free Fire는 플레이하기에 정말 재미있습니다. 그러나 치트를 사용하거나 될 수 있을 때 더 재미있습니다. 사기꾼 ff.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Android/iOS에서 치터 애플리케이션도 사용합니다. 적의 위치, 자동 표적, 자동 헤드샷 등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그 사용은 실제로 그다지 좋지 않지만 물론 개발자가 일부를 개선하기 위한 개발 자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버그 아직 앱에 있습니다.

금지되지 않는 한 잠시 동안 FF 사기꾼이되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fff를 속이는 방법? 이 기사를 끝까지 읽으십시오.

FF 2022를 속이는 방법

ff를 속이는 방법
FF 어드밴스드 서버 7월 출처: ESTNN

ff를 속이는 방법은 자동으로 당신을 booyah로 데려갈 적의 위치를 쉽게 보고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쉽고 효과적입니다.

이 무료 해킹 방법을 사용해야만 모든 전투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좋아, 무엇을 기다리고 있니? VCGamers는 아래에서 ff를 속이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치트는 Android에서 루팅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먼저 FF 치터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합니다.

여기에서 VCGamers가 준비한 최신 Free Fire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준비에는 (APK Free Fire, Virtual Xposed, Game Guardian, VPN China)가 포함됩니다.

폴더 데이터 준비

다운로드한 OBB Free Fire(FF) 데이터 폴더(com.dts.freefireth)를 Android에 복사합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오픈 스토리지 메모리(내부 스토리지 – Android – obb)

중국 VP 앱 열기

홈페이지에서 회색 프레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파란색으로 바뀌고 Android 전화 알림에 자물쇠 기호가 나타날 때까지 (회색) 상자를 클릭합니다.

'가상 Xposed' 실행

앱 추가를 선택하면 설치한 Free Fire 및 Game Guardian 클론이 열립니다. 

Xposed Virtual에 다시 로그인

그런 다음 이전에 복제한 Free Fire(FF)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게임 응용 프로그램을 닫지 않고 종료하십시오. 다음으로 가상 호스트 및 오픈 게임 가디언 사용 시작을 클릭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시작합니다. 그러면 Game Guardian이 플로팅 위젯에서 사라집니다.

실행 스크립트 선택

그런 다음 이전에 출시되지 않은 Free Fire(FF) 게임으로 돌아갑니다. 그런 다음 Game Guardian을 열고 스크립트 실행을 선택합니다.

스크립트 입력

그 다음에는 앞서 다운로드한 Free Fire 2022 Script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실행을 탭합니다. 여기에서 사용하려는 치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FF 요령 사용의 위험

ff를 속이는 방법
엔젤 윙스 FF 팬츠

아시다시피 치트는 게임 플레이를 방해하는 타사 방법입니다. 물론 이 체타에서는 다음과 같은 놀라운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 죽이기 그리고 자동 헤드샷. 그러나 ff 치트를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위험한 것들이 있습니다.

무료 화재 게임 속보

가장 먼저 발생하는 일은 게임이 충돌 사용할 때 FF 치트. 게임의 치트 방지 보호 시스템이 마침내 깨지고 쉽게 해킹되는 곳. 이렇게 하면 게임이 치트 없는 치트를 더 많이 만들고 게임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이 흥미롭지 않고 지루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할 때마다 치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보호 기능을 업그레이드해야 하기 때문에 게임 개발자에게 문제를 일으키므로 유지 관리와 같은 것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ree Fire Space 2022, 무료 스킨 및 다이아몬드!

노는 기술은 증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배틀로얄 게임 중에서 이 게임이 가장 눈에 띕니다. 로얄 게임에서 치트를 사용한다면 당연히 자동 헤드샷 기능 같은 것이 있습니다. 무기를 움직이지 않고 머리를 똑바로 쏘는 곳.

또한 적의 존재를 감지하는 트릭이 있습니다. 숨겨진 적을 잡기 쉽습니다. Cheat FF를 사용하면 게임을 듣는 기능도 자녀가됩니다. 그러나 치트를 사용하는 사람은 이 기술이 쓸모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금지된 계정

이제 이것은 속임수를 쓰면 가장 큰 위험입니다. 큰 벌칙을 받게 됩니다. 차단된 계정, IP 및 장치의 형태인 경우 개발자가 제공하는 제재 중 하나는 차단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bra Free Fire MP40 스킨을 얻는 방법

해당 계정은 더 이상 플레이할 수 없으며, 인터넷 네트워크는 더 이상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으며,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는 더 이상 게임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불행히도 Garena는 아직 Garena Free Fire의 장치를 차단하고 싶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