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PUBG Mobile Lite에서 빠르게 순위를 올리는 방법

HP RAM 2GB용 게임

PUBG Mobile Lite는 버전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적화. 올해 말에 순위를 올리고 싶은 분들은 이 게시물에서 2021년 12월 PUBG Mobile Lite에서 빠르게 순위를 올리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몇 달 전에 출시된 0.22.0 업데이트를 통해 PUBG Mobile Lite 플레이어는 PUBG Mobile Lite 게임에서 자신의 이름에 권위 있는 타이틀을 추가하기 위해 에이스 등급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PUBG Mobile Lite 2021년 12월에서 빠르게 순위를 올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2021년 12월 PUBG Lite에서 빠르게 순위를 올리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아래 리뷰를 들어야 합니다. 흥미로운 트릭과 팁을 놓치지 마세요, 친구!

더 많은 클래식 매치 플레이

PUBG 최고의 움직임 패턴

빠르게 순위를 올리는 첫 번째 방법은 PUBG Mobile Lite에서 더 많은 클래식 매치를 플레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클래식 매치를 정기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PUBG Mobile Lite에서 순위를 올리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각 시즌이 도입되면서 Lite 버전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순위를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보다 쉽고 빠르게 순위를 올리기 위해 더 많은 클래식 매치를 플레이하는 데 집중합니다.

클래식 배틀 로얄 모드 맵에서 경기를 플레이하는 Veranga와 Golden Woods는 PUBG Mobile Lite에서 빠른 순위를 올리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리품을 위한 최고의 드롭 위치 선택

에란겔

등급을 올리는 다음 방법은 핫 드롭 위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전리품 위치는 모든 배틀 로얄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는 PUBG Mobile Lite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올바른 전리품을 사용하면 선호하는 방법에 따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특정 경기에서 충분한 전리품을 얻으려면 비행기 경로에 있는 동안에도 낙하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비행기의 경로에 가까운 장소를 선택하기 위해 머나먼 도시까지 날아갈 수 있습니다. 최고의 전리품 위치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로 붐비는 장소이며 많은 플레이어를 만날 것입니다.

이 상태에 있을 때는 적보다 먼저 착륙하여 전리품을 일찍 획득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일찍 로비로 보내질 것입니다.

생존 포인트에 집중

치킨 디너

PUBG Mobile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의 Lite 버전도 지원 포인트와 킬보다 생존 포인트에 더 중점을 둡니다. 적자생존 게임이기 때문에 빠른 랭크업을 위해서는 생존 포인트가 매우 중요합니다.

핫 드롭에 착지하는 것을 피하고 죽을 확률이 높아지므로 일찍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찍 죽는 경우가 많다면 한 경기에서 얼마나 많은 킬을 달성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종종 과소 평가되는 PUBG 모바일의 근접 무기이지만 피해가 심각합니다!

충분한 효용 유지

PUBG 레이저 조준경

유틸리티는 PUBG Mobile Lite에서도 순위를 올릴 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틸리티는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고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파편 수류탄과 화염병을 사용하여 상대를 물리칠 수 있는 반면 연막 수류탄은 원하는 사격을 할 때 엄폐물로 사용됩니다.

다음으로, 전투에 휘말리거나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에도 생존할 수 있도록 충분한 의료 키트를 휴대해야 합니다.

차량 이용

전쟁 중 차량 사용-1

차량은 PUBG Mobile Lite에서 회전하여 등급을 올리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합니다. 차량은 게임의 두 맵 주변의 여러 위치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차량을 엔드존에서 폭파시켜 하드커버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차량은 한 번에 두 팀이 매우 빡빡한 위치에 있을 때도 매우 유용합니다. 사용 중인 차량을 이용하여 빠르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에서 솔로 및 듀오 플레이하는 방법, 무서운 늑대가 될 수 있습니다!

2021년 12월 PUBG Mobile Lite에서 빠르게 순위를 올릴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었습니다. Ace로 순위를 올리고 이름에 타이틀을 얻는 것은 Lite 버전을 포함하여 모든 PUBG Mobile 플레이어가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2021년이 끝나기 전에 위에서 설명한 여러 가지 방법을 적용하여 빠르게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어때, 에이스 랭크까지 올라간 적 있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