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경기 결과의 리플레이를 저장하고 보는 쉬운 방법

Mobile Legends에서 경기 결과의 리플레이를 저장하고 보는 쉬운 방법

Vicigers 친구들, 안녕하십니까? Mobile Legend에서 리플레이를 보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리플레이 또는 리플레이는 MOBA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전체 기사 읽기

이 기능은 상대 게임 플레이 연구, 플레이 기술 향상 또는 콘텐츠 목적을 위한 기록과 같은 경기 결과를 평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리플레이를 보려면 플레이어는 경기가 끝난 후 먼저 저장해야 합니다.

Moonton이 버튼을 쉽게 제공했기 때문에 경기 결과를 저장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단계는 어떻게 됩니까? 다음 글을 통해 함께 복습해 보시죠!

Mobile Legends 경기 결과 저장 방법

Mobile Legends에서 경기 결과의 리플레이를 저장하고 보는 쉬운 방법
출처 : 하이온라인

새벽의 땅 투기장에서 전투 결과 기록을 저장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재생이 끝나면 상단 모서리에 버튼이 있을 것입니다.

빨간색 선이 있는 버튼을 선택하여 녹화를 저장하면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둘째, "전장" 메뉴에서 경기 결과를 저장한 다음 "다시 보기" 메뉴를 탭하고 보고 싶은 경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하이온라인

의미하는 경기 결과를 탭하면 나중에 "내 다시보기" 메뉴에서 녹화된 비디오를 반복해서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리플레이 보는 방법

출처 : 하이온라인

경기 결과가 저장되어 있으면 녹화를 보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아래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 프로필 사진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전장" 메뉴를 선택합니다.
  • "전장" 메뉴에는 "리플레이" 메뉴가 있으며 해당 메뉴를 탭하면 일부 경기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보고 싶은 경기 결과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마이 리플레이" 메뉴로 영상이 이동합니다.
  • 그 후 경기 결과를 시청하고 개인적인 용도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하이온라인

이 경기의 결과는 오래가지 않을 것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Mobile Legends에 업데이트가 있으면 세이브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리플레이 결과를 쉽고 번거롭지 않게 저장하고 보는 방법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유용하길 바랍니다. 허!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