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2022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쉬운 방법

무료 FF 다이아몬드

현재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프리미엄 아이템과 멋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통화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MAX, 금과 다이아몬드. 둘 다 배틀 로얄 게임에서 매력적인 스킨을 얻는 데 사용됩니다.

전자는 여러 게임 내 작업과 미션을 완료하여 얻을 수 있지만 후자는 실제 돈을 지출하여 Free Fire MAX ID에 입력해야 하는 프리미엄 통화입니다. 다이아몬드는 게이머가 더 많은 귀중품을 가져가는 필수품입니다.

다이아몬드는 훨씬 더 비싸기 때문에 모든 게이머가 다이아몬드를 살 여유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이 귀중한 통화를 얻기 위해 무료 또는 신뢰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ff를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쉬운 방법

다이아몬드는 Free Fire 게임의 프리미엄 통화입니다. 이것은 수집품, 캐릭터, 애완 동물 등과 같은 게임 내 아이템의 대규모 컬렉션을 획득하는 데 필요하기 때문에 배틀 로얄 타이틀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실제 돈으로 구매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다이아몬드 ff를 무료로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에 다이아몬드가 매우 비쌉니다. 반면에 돈을 쓰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선택 사항이 아니며 무료 대안을 찾고 있습니다.

주간 또는 월간 회원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쉬운 방법
프리파이어

Free Fire MAX의 주간 및 월간 멤버십은 게이머에게 더 낮은 가격에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제공합니다. 이 제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간 회원

450다이아(즉시 100다이아, 체크인 시 350다이아) 할인 매장 특권, EP 배지 및 425 다이아몬드 가치와 같은 기타 보상.

월간 회원

2600다이아 (즉시 500다이아, 일일 체크인 시 2100다이아) 기타 보상으로는 할인 상점 특권, 다이아몬드 3550개 상당의 EP 배지가 있습니다. 리워드는 주간 및 월간 멤버십 혜택에 대해 각각 7일 및 30일 동안 일일 체크인을 통해 청구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두 활성 멤버십을 모두 가지고 있는 경우 이 기간 동안 매일 15개의 다이아몬드를 추가로 받게 됩니다. 멤버십은 100% 다이아몬드 충전보다 훨씬 더 비용 효율적입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모든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해 한 달을 기다려야 합니다.

부야 앱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쉬운 방법
부야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쉬운 방법은 Booyah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Garena에서 운영하는 Booyah 앱은 Free Fire MAX 게이머가 매일 수백 개의 무료 다이아몬드를 수집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플랫폼에 로그인하고 FF ID를 바인딩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Watch-To-Win 쇼 및 클립 콘테스트에 참여하는 것과 같은 다이아몬드를 획득하기 위해 다양한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 플랫폼은 또한 특정 작업을 완료한 후 희귀하고 바람직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사용자에게 보상합니다.

특별 에어드롭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쉬운 방법
무료 화재. 출처: 두니아 게임즈

개발자는 정기적으로 모바일 게이머에게 특별 에어드롭을 제공하며 여기에서 다이아몬드를 최저 INR 10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별 에어드랍은 일반적으로 번들, 감정 표현, 글루 벽 스킨, 무기 스킨 및 다이아몬드와 같은 희귀 스킨으로 구성되며 최대 300개까지 번호가 매겨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안은 드뭅니다. 사용자는 이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고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야 합니다.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쉬운 방법
Booyah Adha 2022. 출처: Gadgets Now

Google 오피니언 리워드 사용자는 설문 조사를 통해 다양한 주제에 대한 솔직한 리뷰와 의견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설문조사당 일정량의 Google Play 크레딧으로 보상을 받습니다.

금액은 Google Play 계정에 고정되어 있으며 게이머는 이를 사용하여 Free Fire MAX에서 적절한 다이아몬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크레딧으로 특별 에어드롭 및 주간 멤버십 제안에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각각 Android 및 iOS 기기용 Google Play 스토어 및 Apple App Store에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다이아몬드를 얻으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Google Opinion Rewards와 같은 앱에 쉽게 의존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5천만 회 이상 설치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앱에서 프로필을 설정하고 설문조사에 응답하여 Free Fire에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데 필요한 Google Play 크레딧을 수집해야 합니다.

충전을 위해 크레딧을 직접 모으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더 낮은 비용과 훨씬 더 높은 가치로 제공되는 Special Airdrop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F 교환 코드 2022년 7월 31일, 무기 스킨을 받으세요!

프리파이어 어드밴스드 서버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쉬운 방법
FF 어드밴스드 서버 7월. 출처: 스핀 e스포츠

Advance Server는 모바일 게이머가 Free Fire MAX에서 예정된 기능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임시 클라이언트 서버입니다. 서버는 일반적으로 공식 패치 업데이트 몇 주 전에 가동됩니다.

고급 서버 사용자는 최적화 및 새로운 기능을 테스트하고 버그 및 오류가 있는 경우 담당자에게 보고할 수 있습니다. 유효한 보고서를 제출한 후 정식 팀은 사용자에게 수천 개의 다이아몬드를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FF 어드밴스 서버에서 다이아몬드를 받으세요!

응시자는 Advance Server에 등록하기 위해 등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OB36 고급 서버 오고있다. 따라서 관심 있는 사용자는 액세스 권한을 얻기 위해 빨리 등록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