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모든 장치에서 사용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을 숨기는 방법!

앱을 숨기는 방법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숨기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다른 아이콘과 이름으로 변경할 수 있는 대안입니다. 그 외에도 스마트폰의 재무 데이터 또는 매우 기밀로 간주되는 일부 작업과 같은 기밀 데이터를 숨길 수도 있습니다.

앱을 숨기는 방법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숨기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물론 장치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숨기는 데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를 숨기고 자녀의 장치에서 다른 콘텐츠 잠금 기술을 사용합니다.

친구나 가족에게 기기를 빌려줄 때 개인 정보 보호를 유지하고 싶더라도 특히 Android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숨기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상당히 쉬운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면 좋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개인 정보가 유지되도록 장치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숨기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또한 읽기: 오늘 2022년 7월 11일 ML 사용 코드 목록

Android에서 앱을 숨기는 방법

앱을 숨기는 방법
Android용 앱 숨기기

Android 사용자인 경우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숨기고 싶은 앱을 숨길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 브랜드마다 숨기는 방법이 다릅니다.

다양한 Android 기반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숨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 휴대폰

HP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숨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 모든 삼성 휴대폰의 설정이 동일한 것은 아니지만 다음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열려 있는 앱서랍 당신의 장치에.
  2. 오른쪽 상단의 점 세 개를 클릭합니다.
  3. 열려 있는 홈 화면 설정 (또는 보통 설정).
  4. 앱 숨기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5. 숨기려는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
  6. 버튼을 통해 확인 적용하다 (또는 완료).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소형 게이밍 폰 5개

엘지HP

LG 스마트폰 사용자인 경우 LG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숨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홈 화면을 길게 눌러 열기 홈 화면 설정.
  2. 다음에 대한 옵션 열기 앱을 숨깁니다.
  3. 숨기려는 앱을 선택합니다.
  4. 버튼을 통해 확인 완료.

샤오미 핸드폰

Xiaomi 스마트폰 사용자인 경우 Xiaomi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숨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려 있는 설정너.
  2. 딸깍 하는 소리 앱 잠금 그런 다음 기어 아이콘.
  3. 딸깍 하는 소리 숨겨진 앱.
  4. 딸깍 하는 소리 숨겨진 앱 관리.
  5. 숨기려는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

원플러스 HP

OnePlus 스마트폰 사용자인 경우 OnePlus 스마트폰에서 앱을 숨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앱 서랍을 열고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합니다.
  2. +를 클릭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추가합니다.
  3. 확인 표시를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4.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클릭합니다.
  5. 선택하다 비밀번호 활성화 최대 보안을 위해 강력한 암호를 설정하십시오.

화웨이 전화

Huawei 스마트폰의 경우 브랜드에 "라는 자체 개인 폴더가 있습니다.프라이빗 스페이스"사용자는 파일과 함께 앱을 숨기고 지문 시스템을 사용하여 잠글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홈 화면에서 숨기고 싶은 앱을 홈 화면으로 이동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프라이빗 스페이스, 그러나 당신은해야합니다다운로드다시 폴더로 직접 이동 PrivateSpace.

먼저 다음 단계에 따라 PrivateSpace를 미리 설정해야 합니다. 설정 >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 프라이빗 스페이스. 그 후에 다음 단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지문으로 PrivateSpace 열기
  2. 숨기고 싶은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또한 읽기: 듣다! 2022년 저렴한 5G HP 5가지를 소개합니다!

추가 애플리케이션 사용

앱을 숨기는 방법
앱을 숨기는 런처

각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기본 방식 외에도 이 방식을 더 매끄럽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숨길 수 있는 것 외에도 추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이름 및 응용 프로그램 아이콘 변경과 같은 다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방법을 사용하는 일부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계산기나 달력으로 바꾸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려는 경우 숨기려는 응용 프로그램을 숨기는 데에도 효과적인 추가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바 런처

Nova Launcher는 무료 및 유료로 제공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 경험을 향상시키려는 모든 사람을 위한 홈 화면을 대체합니다.

Nova Launcher를 사용하려는 경우 스마트폰에 대한 루트 액세스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앱에 장치에 대한 모든 권한을 부여할 필요가 없습니다. Nova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다음과 같이 사용하는 경우 기본 런처, 그런 다음 앱 이름과 아이콘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Nova Launcher를 사용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위로 스 와이프하여 App Drawer를 열고 편집하려는 앱을 길게 누른 다음 편집을 선택하십시오.
  2. 응용 프로그램 이름을 원하는 대로 변경한 다음 클릭 완료
  3. 그 외에도 애플리케이션을 클릭하여 아이콘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유료를 사용하는 경우 앱 서랍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숨길 수 있지만 여전히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LINE 오늘 마감, NFT에 대한 블록체인 탐색 시작

앱 하이더

App Hide는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App Hider를 사용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App Hider를 설치하고 엽니다.
  2. +를 클릭하여 숨기려는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
  3. 선택한 앱을 App Hider로 가져온 후 App Hider 메뉴를 클릭하여 숨기거나 이중 기능으로 여러 인스턴스를 실행합니다.
  4. App Hider 메뉴에서 앱 자체를 계산기로 숨길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