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Millicent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법

엘든 링 게임 플레이

Quest Elden Ring Millicent를 완료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물론 FromSoftware Inc에서 개발하고 2022년 2월 25일에 Bandai Namco에서 출시한 게임에서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으며,

이 게임에서는 흥미로운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모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 중 하나는 Elden Ring Millicent 퀘스트입니다.

Millicent는 누구이며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래 기사 참조!

또한 읽으십시오: 룬 엘든 반지를 파밍하는 쉬운 방법, 노트브로!

Elden Ring의 Millicent 캐릭터

밀리센트 캐릭터
Elden Ring의 Millicent 캐릭터 (출처: Prizzaa Gaming Channel)

밀리센트는 캐릭터 NPC 플레이어가 귀중한 아이템을 얻기 위해 완료할 수 있는 퀘스트 라인이 있습니다. Millicent는 불치의 주홍썩음병에 걸린 젊은 여성입니다.

Gowry는 Scarlet Rot에서 Millicent를 치료하기 위해 플레이어에게 그녀를 찾도록 보낼 것입니다. 퀘스트를 완료하여 Millicent를 NPC로 잠금 해제하세요. 협력자 소환 특정 보스와의 전투 중.

Millicent는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는 NPC이기도 합니다. 그는 하루 중 언제든지 Swamp of Aeonia에서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밀리센트는 가벼운 갑옷을 입고 샴시르와 같은 물새춤 스킬을 사용하여 등장합니다. 말레니아.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멀티 플레이 방법,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Elden Ring에서 Millicent의 위치

역병 교단의 밀리센트
전염병 교회의 Millicent (출처: Its Shatter / Youtube)

Millicent는 일반적으로 Gowry의 오두막 북동쪽에 있는 전염병 교회에 있습니다. 마법의 마을 셀리아에서 처음 2개의 용광로에 불을 붙여야 합니다. 다음으로 Sellia Backstreets의 은혜의 장소로 이어지는 북쪽 계단을 올라갑니다.

결계가 열리면 역병의 교회 쪽으로 산을 올라가면 은혜의 자리 옆에서 밀리센트를 만납니다. 주고 나서 합금되지 않은 금 바늘, 그는 장소를 Gowry의 오두막으로 바꿀 것입니다.

역병의 교단 외에도 갓스킨 사도를 처치한 후 풍차마을의 북쪽 끝과 알투스 고원의 남쪽 방향에서 밀리센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2023 지도에서 조각의 위치

퀘스트 밀리센트를 완료하는 방법

역병의 교회에서 Millicent의 캐릭터
 역병의 교회에서 밀리센트의 캐릭터 (출처: Its Shatter / Youtube)

Millicent의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그의 오두막에서 Gowry를 만나면 Scarlet Rot에 맞은 Millicent라는 여성을 도와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당신은해야합니다 합금되지 않은 금 바늘 Aeonia의 늪에 있는 Commander O'Neil에게서.
  2. 찾은 후에 합금되지 않은 금 바늘, Gowry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그는 또한 Sellia City의 비밀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3.  Gowry에게 퀘스트를 받은 후 O'Neil 전투 경기장 북쪽에 있는 Polyanna 자물쇠가 열립니다.
  4. 다시 로드하려면 게임을 종료하세요. 고우리가 줄게 합금되지 않은 금 바늘 수정되었습니다. Millicent에게 바늘을 가져오세요. 역병의 교회. 먼저 셀리아에서 퍼즐을 풀면 경사로가 열립니다.
  5. Millicent가 바늘을 사용한 후 가장 가까운 은혜의 장소에서 휴식을 취하고 대화가 끝날 때까지 그녀와 대화하십시오. Millicent는 Gowry의 오두막으로 이동하기 전에 무언가를 줄 것입니다.
  6. Gowry의 오두막으로 가면 Millicent 만 볼 수 있습니다. 대화를 마치고 영역을 다시 로드하면 Gowry가 표시됩니다. 이제 그에게서 주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7. Windmill Village의 Dominula에게 가서 그를 물리치십시오. 갓스킨 사도. Erdtree-Gazing Hill의 북동쪽에서 Milicent를 찾으십시오. 알투스 고원.
  8. Millicent에게 Prothesis를 주면 Marika의 스테이크 북서쪽 언덕 기슭에 소환 표시가 나타납니다.
  9. 사도를 물리친 후 Windmill Heights에서 Millicent를 만나십시오. 퀘스트를 계속하려면 그와 대화하십시오. 이제 그를 소환하여 금지된 땅에서 Black Blade Kindred와 싸울 수 있습니다.
  10. 밀리센트로 이동합니다. 고대 설계 유적 The Giants의 산 정상에 있습니다. 그에게 말을 걸면 Haligtree의 버팀대 Elphael의 기도실에서 그를 다시 보게 될 것입니다.
  11. 당신이 그를 물리칠 때까지 그는 거기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미니보스 궤양 나무 정령 근처. 거기에 가려면 문을 통해 서쪽으로 배수 채널로 이동한 다음 복도 끝에 있는 사다리를 타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문을 통해 나가십시오.
  12.  당신은 만날 것이다 미니보스 왼쪽의 틈을 가로질러. 남서쪽으로 나뭇가지를 지나 오른쪽 경사면으로 올라간다. 그를 물리치고 나면 호수 주변의 북서쪽 언덕에 2명의 소환사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3. Millicent가 그의 형제인 다른 NPC를 물리치도록 돕거나 Millicent와 싸우도록 선택하는 두 가지 선택이 주어집니다.
  14. Millicent를 돕기로 결정했다면 풍화 연못 근처의 소환사에게 가십시오.
  15. Gowry로 돌아가면 Malenia와 Millicent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제 퀘스트를 완료했으며 현자에게서 구매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적으로 작동하는 유료 Elden Ring Shadow of the Erdtree DLC?

Millicent에 대한 간략한 리뷰와 퀘스트 완료 방법입니다.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다른 퀘스트를 완료하고 싶으신가요? 지금 바로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에서 게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증기 용이하게. 잊지 마세요. 다음에서 Steam 지갑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