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를 TV에 연결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휴대폰을 TV에 연결하는 방법

휴대폰을 TV에 연결하는 방법은 스스로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 두 장치를 쉽게 연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점점 더 정교한 기술을 통해 두 개 이상의 장치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과 TV(TV)를 결합하거나 연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휴대전화의 제한된 화면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제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Android 휴대전화를 TV에 연결하여 더 많은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TV에 연결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VCGamers는 몇 가지 쉬운 방법으로 휴대폰을 TV에 연결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궁금한 분들을 위해 이 기사에서 완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HP를 TV에 연결하는 방법

따라서 여전히 혼란스럽고 집에서 휴대폰과 TV를 연결한 적이 없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제공하는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USB 케이블 사용

휴대폰을 TV에 연결하는 방법
USB로 핸드폰을 TV에 연결하는 방법

이 방법은 microSD USB to HDMI 또는 micro HDMI to HDMI 케이블 유형에서 작동합니다. 스마트폰이나 TV와 호환되는 HDMI 케이블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취할 수 있는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HP에 연결하려면 TV를 끄십시오. HDMI 케이블을 사용하여 Android 휴대폰을 TV에 연결합니다.
  2. TV를 끄십시오.
  3. 채널을 HDMI 옵션으로 전환하여 계속하십시오.
  4. 옵션을 선택하여 HP HDMI 연결 메뉴를 활성화합니다.
  5. 전화가 TV에 성공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Wi-Fi 없이 연결하기

휴대폰을 TV에 연결하는 방법
Wi-Fi없이 핸드폰을 TV에 연결하는 방법

휴대폰을 TV에 연결하는 두 번째 방법은 Wi-Fi를 사용하지 않고 USB만 사용하면 됩니다. 그러나이를 위해서는 Micro SD USB to HDMI 유형 인 HDMI 케이블도 필요합니다.

그래서 보통 배터리 충전에 사용하는 일반 USB 케이블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Vicigers 친구.

필요한 HDMI 케이블을 구입하고 휴대폰 및 TV와 호환되는지 확인한 후 두 장치를 연결해 볼 수 있습니다.

Wi-Fi 없이 휴대전화를 TV에 연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HP에 연결하려면 TV를 끄십시오. HDMI 케이블을 사용하여 휴대폰을 TV에 연결합니다.
  2. TV를 끄십시오. 채널을 HDMI 옵션으로 전환하여 계속하십시오.
  3. 옵션을 체크하여 스마트폰에서 HDMI 연결 메뉴를 활성화합니다.
  4. 전화가 TV에 성공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7월 600만부터 시작하는 최신 세대 i3 노트북에 대한 4가지 권장 사항!

크롬캐스트 사용

휴대폰을 TV에 연결하는 방법
휴대폰과 TV를 chromecest와 연결

휴대 전화를 TV에 연결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크롬캐스트. Chromcast는 향상된 기능의 모습입니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 Wi-Fi 및 핫스팟으로 작동합니다.

나중에 TV가 Wi-Fi로 작동하는 동안 휴대폰이 핫스팟이 되므로 HDMI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고도 휴대폰과 TV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Chromecast를 사용하여 휴대전화를 TV에 연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hromecast를 설정하고 Google Home 앱을 휴대전화에 다운로드합니다.
  2. 그런 다음 먼저 Chromecast를 가지고 있는 TV의 HDMI 포트에 연결합니다. 
  3. 그런 다음 Wi-Fi 연결을 활성화하여 필요한 동기화 프로세스를 수행합니다.
  4. 휴대폰과 TV(Chromecast)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5. 그런 다음 이전에 다운로드한 Google Home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6. Google Home 앱에서 앱 하단의 Google 계정을 선택합니다.
  7. 선택한 계정이 Chromecast 기기에 연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로컬 장치를 선택하고 휴대폰에 연결하려는 TV 장치를 찾습니다.
  8. Google 계정에 연결된 TV 목록을 보려면 아래 기기 설정을 선택하세요.
  9. 선택한 경우 휴대폰이 자동으로 TV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Chromecast를 사용하여 휴대전화를 TV에 연결하는 방법은 쉽고 재미있습니다. 이렇게 스마트 TV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하지만 이 크롬캐스트의 가격은 상당히 비쌉니다. 이 TV에 핸드폰을 연결해서 영화만 볼 생각이라면 크롬캐스트를 사는 것은 돈낭비처럼 느껴진다. 이전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게임 TV 2022, 더욱 신나는 게임 플레이!

그게 다야, Vicigers 친구, 집에서 시도 할 수있는 TV에 휴대폰을 연결하는 방법. 쉽죠?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