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의 WhatsApp을 5분 이내에 탭하는 방법!

WhatsApp에서 화면을 공유하는 방법

물론 이 글을 찾아오신 분들은 도청 방법을 찾고 계시겠지만 왓츠앱 커플. 이것은 당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은 당신들에게 필요합니다.

WhatsApp을 통해 파트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때 WhatsApp을 탭하는 방법을 알면 파트너의 충성도를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신뢰하고 있다면 당연히 파트너의 WhatsApp을 탭할 필요가 없습니다.

WhatsApp은 한 사용자로부터 다른 사용자에게 안전하게 메시지를 보내고 받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WhatsApp이라는 이름 자체는 What's Up 또는 how are you라는 문구의 유희입니다.

2014년에 Facebook에 합류한 이 애플리케이션은 Yahoo에서 20년을 보낸 Jan Koum과 Brian Acton이 설립했습니다.

지금까지 WhatsApp은 180개국에 걸쳐 최대 20억 명이 다운로드했습니다.

WhatsApp을 사용하여 무료로 메시지를 보내고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WhatsApp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친구 및 가족과 통신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문자 메시지, 비디오, 사진, 음성 통화, 오디오를 보내고 받을 수 있으며 친구의 위치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WhatsApp의 기능을 통해 개인적인 순간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scord VCGamers의 이벤트 일정 2022년 8월 1-7일

WhatsApp을 탭하는 방법

WhatsApp을 탭하고 싶을 때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에서 파트너의 활동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더 보자!

WhatsApp 웹

왓츠앱
왓츠앱

파트너의 WhatsApp을 탭하는 가장 쉬운 첫 번째 방법은 WhatsApp Web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수행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입력하는 것입니다 WhatsApp 웹. 그런 다음 휴대폰에서 WhatsApp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그런 다음 WhatsApp 휴대폰에서 세 개의 점을 선택한 다음 연결 장치를 선택합니다.

PC 또는 노트북의 WhatsApp Web에 있는 바코드를 휴대폰 카메라로 가리킵니다.

연결하면 파트너의 WhatsApp을 열고 멀리서도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G 게이밍 노트북 경품으로 VCGamers Discord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WA 웹용 Whats Web Clone 앱

WhatsApp을 탭하는 방법
WA 웹용 Clonapp 웹 애플리케이션.

또한 WA 웹용 Whats Web Clonapp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WA 메시지의 내용을 탭할 수 있다고 합니다.

YouTube 계정 Agie Saputra에서 보고하는 첫 번째 단계는 PlayStore에서 다운로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휴대폰에 바코드가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파트너의 휴대폰을 열고 오른쪽 상단의 세 점에서 Whats Web을 선택하고 WhatsApp Web을 엽니다.

그런 다음 휴대폰에서 바코드를 스캔하면 파트너의 휴대폰에서 보내거나 받은 메시지가 휴대폰에도 입력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서버 품질을 개선하고 싶습니까? 이 Discord 봇을 사용해 보세요!

Whats Clone 앱 메신저

WhatsApp 1을 탭하는 방법
CloneApp 메신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두 개의 서로 다른 장치에서 하나의 WhatsApp 계정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클론앱 메신저 친구 핸드폰에. 그런 다음 휴대폰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다.

그렇다면 점 버튼을 선택하고 WhatsApp Web을 선택하십시오.

Whats web clone 앱은 Android용 인스턴트 메시징 앱이라고 불리므로 WhatsApp 웹의 모든 연락처와 연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두 개의 서로 다른 모바일 장치에서 하나의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Whats Web Clonapp for web wa에서 QR 코드를 열고 WhatsApp 계정에서 연결된 장치를 열고 직접 스캔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해킹이 아닌 무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파트너의 활동을 알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많이 있지만 휴대폰 소유자나 파트너가 알고 정보를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허용했는지 확인하세요.

WhatsApp은 안전한 애플리케이션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계정에 대한 모든 정보를 찾으려면 계정 소유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