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는 방법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는 방법

이 세상에서 암호화폐,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는 방법은 새로운 코인을 생성하고 네트워크에서 거래를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비트코인 채굴 가능한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 중 하나입니다. BTC 알고리즘은 크랙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것이 모든 사람이 BTC 채굴자가 될 수 없는 이유입니다. 

VCGamers에서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전체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아래 설명을 참조하세요.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는 방법

아직 초보자인 분들을 위해 몇 가지 단계와 방법을 따르십시오. 비트코인 채굴기 아래에 있습니다.

풀 마이닝 사용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는 방법
풀 마이닝으로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는 방법

풀 마이닝 방법은 현금을 실행하여 작업하고 풀에서 다른 광부와 함께 마이닝합니다.

나중에 비트코인 채굴에서 얻은 결과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런 식으로 먼저 풀 마이닝에 등록해야 합니다.

또한 동일한 풀에 있는 모든 채굴자는 비트코인 보상을 다른 풀 구성원과 공유하는 데 동의합니다. 

CloudMining 사용

CGMiner 
클로드 마이닝으로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는 방법

클라우드 마이닝은 정교한 컴퓨터 장비가 필요하지 않은 비트코인 마이닝 프로세스입니다. 클라우드 마이닝 공급자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네시스 마이닝, hashflare, hashing24 등을 사용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채굴 하드웨어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또한 비싸고 저렴한 장비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솔로 채굴자가 됨으로써

멀티마이너
솔로 채굴로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는 방법

Solo Miner는 다른 사람들과 돈을 공유하지 않고 비트코인을 혼자 채굴하는 방법입니다. 단, 고품질 장비가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PC, 마더보드, 그래픽 카드, 하드 디스크, RAM 등이 있습니다. 또한 비트코인을 생성하려면 많은 양의 전기를 공급하고 복잡한 수학적 알고리즘을 완성해야 합니다. 

솔로 마이닝은 보통 전문가가 하기 때문에 초보자가 하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ASIC(Application Specific Circuit Chips)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채굴할 수 있습니다.

또한 bitcoin miner, BTC miner, easy miner, CG miner 및 BFG miner를 포함한 비트코인 채굴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사용

Indodax 최고의 암호화 거래 플랫폼
Indodax를 사용하여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는 방법

내 비트코인 방식은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옵션은 휴대폰에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에 또 다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폐를 루피아로 인출하는 방법, 아주 쉽습니다!

비트코인에 대하여

대체 코인 유형은
비트코인은 암호화폐입니다

비트코인은 2009년 사토시 나카모토(Satoshi Nakamoto)라는 가명을 사용하는 누군가가 만든 새로운 화폐 또는 전자 화폐입니다. 비트코인은 종종 사용자 중개자를 통하거나 은행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거래하는 데 사용됩니다.

BTC는 피어 투 피어(P2P)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러나이 시스템은 단일 저장소 또는 관리자없이 작동하지만 미국 재무부는 비트 코인을 분산 통화로 언급합니다.

다른 많은 통화와 달리 비트코인은 단일 발행자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은 노드와 P2P 네트워크에 분산된 분산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고 트랜잭션을 기록합니다.

참고로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inance Smart Chain(BEP 20) 및 Ethereum(ERC 20) 네트워크에서 작동합니다.

$VCG Token 정식 등록 VCG Token은 인도네시아 무역부의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Bappebti)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Indodax, Pancakeswap, Uniswap 및 BitMart와 같은 여러 중앙화 거래소(CEX) 및 분산 거래소(DEX)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 화폐의 작동 방식,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VCG 토큰 또한 VCGamers, Shinta VR, RANS Entertainment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통화이기도 합니다.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 뉴스에서만.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