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 플레이어를 위한 프리파이어 조준을 늘리는 방법 

부야FF

아직 초보인 분들은 조준 올리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프리파이어 이 게시물에. 당신의 목표가 정확할 수 있도록.

초보자 프리파이어 플레이어는 종종 무기 반동을 제어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좋은 조준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Battle Royale Free Fire 게임에서는 정확하게 조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조준 기술을 사용하면 적을 빠르게 쏘고 정확한 헤드샷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 초보자이고 아직 정확한 샷이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 알아야 할 Free Fire 조준을 높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유 사격 조준을 높이는 방법

드래그 회전 마스터하기

Free Fire에서 Gloo Wall을 사용하는 방법

드래그 로테이션은 조준과 사격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한 기본 기술입니다. 그러나 특히 초보 플레이어의 경우이 기술을 마스터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 기술은 장거리 및 근거리 전투에 유용하기 때문에 향상시키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회전 드래그 및 조준을 더 잘 마스터하려면 올바른 감도 설정이 필요하고 발사 버튼을 누르는 데 사용하는 손의 빠른 움직임을 구축해야 합니다.

드래그 회전을 할 때 샷을 빠르게 드래그하여 회전 및 이동 중에 정확한 헤드샷을 착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적의 머리에 십자선을 유지하고 움직일 때 안정적으로 유지해야 합니다.

ADS의 전리품 범위 및 올바른 범위 선택

PUBG 자동 조준 방법

ADS는 조준경의 도움으로 더 잘 조준하고 더 정확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범위가 있으면 대상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적의 머리를 더 정확하게 조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무기에 산탄총과 같은 조준경용 부착 슬롯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근접 전투에서 산탄총을 사용하거나 이러한 무기를 사용하지 않으려면 사격 기술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AR, SMG, SR 등 조준경을 사용하는 무기 종류를 사용할 때는 올바른 조준경을 사용해야 합니다.

표적의 상단을 조준하십시오

무기 반동으로 인해 총신이 위로 끌리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AR 무기와 반동이 높은 무기가 그렇습니다. 그래서 타겟의 상체를 노려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총알이 대상의 가슴이나 머리에 도달합니다.

이 기술은 이 게임에서 무기의 반동을 배우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런 다음 더 많은 헤드샷을 찍는 데 가장 적합한 십자선 수준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초보자뿐만 아니라 모든 플레이어의 프리파이어 조준을 개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취하기

나무 없는 불

높이 올라가면 낮은 지면에서 적을 조준하고 쏠 수 있는 넓은 시야와 명확한 각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곳에 웅크리거나 누워있어 적에게 잘 보이지 않습니다. 언덕이나 건물 위에 있을 때 TPP 보기를 사용하여 적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ler vs Dasha: Free Fire에서 바 플레이어에게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그 외에도 대상을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무기에 조준경을 추가하십시오. 발코니나 산꼭대기에 서서 적이 오기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들이 오면 즉시 총으로 매복하십시오.

적합한 캐릭터 스킬 선택

스카일러 vs 다샤

초보 플레이어를 위한 Free Fire의 목표를 높이는 마지막 방법은 올바른 캐릭터 기술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Dasha 및 Laura와 같이 더 나은 조준에 도움이 되는 조준 기술이 향상된 여러 Free Fire 캐릭터가 있습니다.

Partying On Dasha 스킬은 AR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무기 반동을 줄여 높은 정확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로라의 샤프 슈터 스킬은 ADS 사용 시 다양한 전투에서 조준 정확도를 향상시킨다. 이 캐릭터를 사용하여 적에게 사격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초보자 플레이어를 위한 Free Fire 조준을 개선하는 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Auto Headshot에서 AWM을 사용하는 방법!

그래서, 이것들은 여러분이 알아야 할 Free Fire 조준을 높이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특히 Free Fire 게임의 초보자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것을 즉시 연습하면 FF 프로 선수 수준의 샷을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