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방법

Android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는 매일 사용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모든 스마트폰에는 저장 용량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만렙입니다 저장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면 극복할 수 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특히 Android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거나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홈 화면이나 메인 스마트폰 페이지, Play 스토어 및 설정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5개의 최고의 안드로이드 게임 부스터, 게임을 자동으로 원활하게 플레이하세요!

홈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방법

홈을 통해 Android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홈 화면. 출처: Pexels/Lisa Fotios

Android 애플리케이션을 제거하는 첫 번째 방법은 기본 스마트폰 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적용할 수 있는 쉬운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앱 목록 페이지 또는 메인 페이지에서 앱 로고를 길게 누릅니다.
  2. 애플리케이션 로고를 표시되는 휴지통 또는 제거 로고로 드래그합니다.
  3. 확인을 선택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합니다.
  4. 완료.

이 방법으로 제거하는 것은 매우 쉽고 실용적입니다. 위 단계를 수행하면 제거한 애플리케이션이 스마트폰에서 사라집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했는데도 응용 프로그램에 여전히 저장 용량을 잡아먹는 찌꺼기가 남아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신뢰할 수 있거나 내장된 클리너 애플리케이션으로 정리를 수행하여 애플리케이션을 완전히 제거하고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안드로이드 최고의 온라인 레스토랑 게임 5가지

Play 스토어를 통해 앱 제거

Play 스토어를 통해 Android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방법
Play 스토어를 통해 Android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방법. 출처: VCGamers

Android 스마트폰에는 확실히 Google Play 스토어라는 기본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를 통해 원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Play 스토어를 통해 앱을 제거하는 단계입니다.

  1. 앱 열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스마트폰에서.
  2. 화면 우측 상단 코너에 있는 구글 프로필 사진을 선택하세요.
  3. 앱 장치 관리를 선택합니다..
  4. 개요 탭 오른쪽에 있는 관리 탭을 선택합니다.
  5. 제거하려는 애플리케이션 옆의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6.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휴지통 아이콘을 누릅니다.
  7. 제거를 선택합니다.
  8. 완료.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한 애플리케이션 삭제의 장점은 한 번에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한 번에 8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애플리케이션만 삭제할 수 있는 Android 스마트폰 메인 페이지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제거하는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메인 페이지를 통해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려면 다시 단계를 반복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Play 스토어 평점을 기반으로 한 최고의 고양이 살롱 게임 5개

설정을 통해 Android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방법

설정 메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제거
설정 메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제거. 출처: VCGamers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쉬운 방법 안드로이드 설정 메뉴를 통해서입니다. 다음은 설정 메뉴를 통해 앱을 제거하는 간단한 단계입니다.

  1. Android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한 설정을 엽니다.
  2. 앱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앱 관리 메뉴를 선택한 후 제거 메뉴를 선택하세요.
  4. 스마트폰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이 나타납니다.
  5. 삭제할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합니다.
  6. 아래의 제거 옵션을 누릅니다.
  7.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할 것인지 확인하고 확인을 선택합니다.
  8. 완료.

모든 Android 스마트폰에는 상당히 다른 설정 메뉴가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는 이미 설정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Android 스마트폰에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입니다. 다음에서만 모든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