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후 PUBG DP-28 무기를 사용하는 방법, 그냥 쏘지 마세요!

PUBG 모바일 무기

너프 무기 DP-28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Mobile 1.7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입니다. 프로 플레이어처럼 PUBG Mobile에서 새로운 DP-28 무기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많은 플레이어가 무기 너프나 이러한 변경 사항에 적응하는 방법을 알지 못한 채 여전히 DP-28 PUBG 무기를 잘못 사용하고 있습니다. PUBG Mobile 2022에서 새로운 DP-28 무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건 DP-28 PUBG 너프

PUBG DP-28 무기

pkrafton에서 제공하는 업데이트 패치에 따르면 PUBG의 DP-28 무기는 버전 1.7에서 재조정되었습니다. 총알 속도, 헤드샷 피해, 장거리 전투 피해가 약간 감소했습니다.

게임 개발자는 이 LMG가 매우 잘 작동하고 다른 무기보다 성능이 우수하기 때문에 이 변경 사항이 게임의 균형을 개선하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작은 변화는 게임 플레이와 경기 결과에 큰 차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경기관총은 발사 속도가 낮기 때문에 움직이는 표적을 더 잘 처리하지 못합니다. 감소된 속도는 총알이 이전 총알보다 더 느리게 대상에 착지하도록 합니다.

DP-28 PUBG 무기 사용법

변화하는 무기에 적응하고 새로운 DP-28 PUBG 무기를 제대로 마스터하려면 몇 가지 팁과 요령이 필요합니다. PUBG Mobile 1.7에서 무기 너프 후 새로운 무기를 마스터하기 위한 최고의 부착물, 무기 콤보 및 프로 팁을 확인하십시오.

최고의 무기 콤보 및 스코프

PUBG DP-28 무기

PUBG DP-28 무기 사용자에게는 최고의 조준경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경기관총은 중장거리 전투에 가장 적합한 무기 중 하나이므로 3x 조준경이 이 경기관총에 가장 적합합니다. 그러나 목표물이 약 200미터 떨어져 있을 때는 6배율 조준경을 사용하십시오.

그 외에도 DP-28의 백업 무기로 M416 또는 SCAR-L이 필요합니다. 이 콤보를 통해 플레이어는 모든 사격 범위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촬영 팁

PUBG DP-28 무기

이 새로운 유형의 MLG로 촬영할 때 자이로스코프와 버스트 모드에서 처음 5~7개의 총알을 마스터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프로 선수들은 HP를 살짝 기울이고 5~7발의 총알을 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첫 번째 총알은 너무 많이 상승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총알을 너무 오래 잡고 있으면 무기의 반동이 증가하여 총열이 질식합니다.

Vicigers 친구들이 해야 할 일은 처음 몇 발의 총알에서 무기가 상당히 안정적이기 때문에 십자선을 정확하게 배치하는 것입니다. 5~7발의 정확한 총알만으로도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무기가 너프된 후에는 무기를 제어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따라서 스쿼트 자세로 촬영해야 합니다.

달리는 적이나 움직이는 차량을 향해 사격할 때는 목표물의 방향과 위치를 예측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목표물 앞에 십자선을 놓고 사격합니다.

총알 속도가 느려져서 이전보다 느리게 착지하기 때문입니다. 십자선 배치와 표적 사이의 거리는 당신과 적 사이의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G3 대 DP-28 PUBG 모바일: 이 게임에서 최고의 LMG는 무엇입니까?

총알 훈련

PUBG DP-28 무기

이 경기관총으로 쪼그려 앉은 자세로 드릴을 두드리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위해 근육 기억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의 임무는 처음 5~7개의 총알을 최대한 정확하게 맞추는 것입니다.

LMG의 반동은 AR만큼 크지는 않지만 이 무기를 조종하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모든 유형의 무기를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좋은 숙달은 Battle Royale에서 2인 1조로 승리하는 주요 열쇠입니다.

DP-28 감도 조정

스킬 외에도 PUBG DP-28 무기에 대해 조정된 감도가 필요합니다. 3x, 4x 및 6x 스코프를 더 자주 사용하게 되므로 감도에 초점을 맞춥니다.

자신만의 민감도 설정이 없다면 프로 플레이어와 PUBG 게이머를 위한 YouTube 채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LMG 사용을 위한 민감도 설정을 공유합니다. 그러니 지켜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416 vs SCAR-L PUBG 모바일 무기 비교, 뭐가 더 좋아?

네르프 1.7 이후 새로운 PUBG DP-28 무기를 사용하기 위한 팁입니다. 변경 후에도 여전히 강력하지만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