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ho Free Fire 사용 방법: 능력, 무기, 스킬 콤보 등!

오토FF

오토 프리파이어, OB30 Free Fire 업데이트의 최신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능력, 콤보 기술, 무기 등에서 시작합니다.

Garena는 모든 주요 OB마다 Free Fire에 2명의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했으며 OB30도 이 규칙에 예외가 아닙니다.

추가된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공동 작업을 기반으로 하지만 Xayne 또는 Shirou와 같은 원래 Free Fire 캐릭터는 계속 생성되고 있습니다. 패치 OB30에서 우리는 Otho와 Leon이라는 두 가지를 얻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Otho Free Fire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Otho 무료 화재 배경 및 디자인

배경

오토 프리파이어

Otho Free Fire는 우리가 알고 있는 실제 캐릭터를 기반으로 하지 않기 때문에 배경이 다소 단순합니다. 그는 실제로 Free Fire E-comic에 추가된 새로운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 지식에서 Otho Free Fire는 폴리테크닉 대학의 메모리 기술 엔지니어입니다. 이것은 그의 특별한 능력인 Memory Mist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설계

오토 프리파이어

Otho는 빨간색과 녹색 패턴으로 덮인 소매와 신발이 달린 흑백 운동복을 입고 있습니다. 머리도 포니테일로 묶었다. 전반적으로 Otho Free Fire의 디자인은 꽤 훌륭하지만 일반 Free Fire 콜라보 캐릭터만큼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스킬 오토

오토 프리파이어

스킬은 또 다른 종류의 "스캔" 스킬이었다. 이 스킬은 일정 거리 내에 있는 다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오토 프리파이어 스킬 레벨업 시 메모리 미스트의 효과 범위가 증가합니다.

그의 배경에 따라 이것은 Otho가 팀원의 위치를 알고있는 대상의 단기 기억을 얻는 "기억 기술"의 적용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반적으로 그의 기술은 OB30 Advance 서버의 미스터리 캐릭터와 동일합니다. Garena는 버프나 너프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50미터는 솔로 모드의 경우 상당히 작은 영역이므로 이 기능은 아마도 Clash Squad와 Battle Royale 모두에서 분대 전투를 위해 설계되었을 것입니다.

상대의 위치를 알면 팀이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우고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로 얻은 정보는 팀원들에게도 공유됩니다.

스킬 콤보 

Otho의 능력을 패시브 스킬로 사용하면 게임의 거의 모든 스킬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짧은 스캔 시간을 활용하려면 대상에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Memory Mist는 활성 슬롯을 차지하지 않는 Clu Skill의 대체 버전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Otho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유형의 콤보가 있습니다: 중거리 공격자 또는 근접 공격자.

러셔 콤보 with Otho Free Fire

오토 프리파이어

이 콤보를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SMG 또는 샷건으로 근접 및 개인 공격을 수행하고 가능한 한 많은 피해를 입히려고 합니다.

이 플레이 스타일과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는 하야토, 시로, 켈리, 조타입니다. 그들의 기술은 OB29에서 큰 부스트를 받은 후 근접전, 특히 Jota에서 매우 좋습니다.

공격자 콤보와 Otho Free Fire

오토 프리파이어

Free Fire의 다른 캐릭터는 4 대 4 전투에서 게임 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공격자로서 적을 물리칠 때 팀은 공격할 정보를 얻습니다.

중복을 피하기 위해 Clu로 능력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공격자와 함께 사용하기 가장 좋은 능력은 Dasha, Jai, Thiva, Hayato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이것은 HP에서 무료 소방 게임을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최고의 무기 콤보

오토 프리파이어

그 능력은 매우 다재다능하며 근접에서 중거리 무기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공개된 정보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그의 스나이퍼 빌딩 기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급한 빌드의 경우 콤보에 가장 적합한 무기는 MP40과 Free Fire에서 가장 치명적인 SMG인 Vector Akimbo입니다. 미드레인지 빌드의 경우 모든 AR 또는 DMR로 충분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캐릭터는 사람들이 종종 함께 쌓이는 Clash Squad 모드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사살 후 짧은 시간 동안 대상 위치 주변의 모든 적을 드러내어 팀이 들어올 수 있게 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Bee Free Fire와 결합할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애완동물

사람들은 싸우지 않는 한 솔로 모드로 모이는 경우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 때문에 스킬이 별로 쓸모가 없을 것이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