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프로선수 스타일로 마샤를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연승!

영웅 마샤 사실

Masha의 주먹은 오른손으로 사용하면 많이 아플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마샤 선수이고 잘 마스터하지 못했다면 프로 선수처럼 마샤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주목해야 한다. MLBB 이 페이지에서. 자동 연승, 친구!

Masha는 Land of Dawn에서 가장 강하고 성가신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이 영웅의 존재에 대해 매우 신중합니다. 불행히도 모든 플레이어가 Masha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

이 영웅은 정확하고 적절하게 사용하면 매우 힘들고 두려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Masha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팀과 함께 연승을 거둘 수 있습니다.

게임 중 연승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MLBB 프로 선수처럼 Masha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샤알라 프로플레이어 MLBB 사용법

어쌔신 엠블럼 및 코어 아이템 사용

Dragon-Armor-Masha-모바일 전설

마샤 이용 시 어쌔신 엠블럼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특성의 경우 특히 1대1 상황에서 적 영웅에 대한 피해를 6% 증가시키기 때문에 높음 및 건조함을 선택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전투 주문은 True Damage에서 대상이 잃은 HP 포인트의 10%를 적 영웅에게 제공하여 상대 영웅을 마무리할 수 있는 Execute입니다.

Masha의 주요 아이템은 Demon Hunter Sword, Windtalker, Corrosion Scythe, Queen's Wings 및 Immortality입니다. 상대에게 큰 피해를 주려면 이 아이템을 기억하세요. 기본적으로 핵심적이고 가장 기본적인 항목을 사용해야합니다.

1:1 상황에서 시기적절한 기술 사용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Masha는 1:1 상황에서 가장 효과적이므로 상황에 처했을 때 그녀의 첫 번째 스킬인 Wild Power를 사용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이 활성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의 두 번째 스킬인 Howl Shock을 사용하여 적 영웅을 무장 해제합니다. 적이 도망치려 하면 세 번째 스킬인 썬더클랩으로 틈을 메운다.

적 영웅의 HP가 낮아지면 처형을 사용할 적기입니다.

게임에서 당신의 비전을 알고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게임에서 Masha의 주요 역할은 개체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팀이 싸우고 틈이 생기면 Masha는 싸움을 피해야 합니다.

대신 이 기회를 이용하여 포탑을 파괴하거나 거북이를 쓰러뜨리거나 영주를 죽이는 것과 같은 비전을 얻으십시오. 그는 영웅으로서 자연스럽게 높은 DPS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것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팀원이 만든 기회 찾기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Masha는 Kaja 또는 Aurora와 같이 군중 제어가 좋은 영웅에게 적합합니다. 높은 DPS 영웅과 마찬가지로 잘 잡는다는 것은 쉽게 버스트 킬을 의미합니다.

갱킹을 하는 첫 번째 영웅일 필요는 없습니다. 탱크 영웅이나 다른 영웅을 기다리면 됩니다. 진입할 틈이 보이면 합류하여 쉬운 킬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은 적을 파괴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ecilion MLBB를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방법, 승리를 향해 모든 적을 클로!

카운터 히어로 마샤를 조심하세요

타무즈를 짓다

Thamuz는 Masha의 강력한 카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자신이 Masha를 사용하고 상대 팀에 Thamuz가 있을 때 가능한 한 그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인 지도의 다른 부분에서 미니언을 키우고 청소하는 데 집중하세요.

Thamuz 영웅과 같은 차선에 있을 때. 다른 차선을 찾거나 전투를 도와줄 탱크 영웅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싸움에서 이길 수 없다면 강요하지 마십시오. Thamuz는 당신에게 위험한 위협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추천하는 최고의 마법사, 열심히 파괴할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에서 MLBB 프로 선수처럼 Masha를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위에서 논의한 몇 가지 방법을 적용하면 이 영웅을 정말 무서울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짧은 시간에 마스터하지 않습니다. Masha와 함께 운동을 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영웅에 따라 아이템과 엠블럼을 구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