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Auto Agile에서 Gloo Wall을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et Waggor 사용 팁

게임의 모든 글로우 벽 중에서 프리 파이어 맥스 지금은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글루 벽이 몇 개 밖에 없습니다. 사실 이 글루 월은 2021년 내내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하지만 프리파이어에서 이 글루 월을 사용하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Free Fire MAX에서 글루 벽을 사용하는 것은 생존을 위해 필요합니다. 숙련 된 프로 선수에게는 너무 쉽지만. 불행히도, 이 게임의 초보자 또는 초보자는 종종 Free Fire에서 gloo 벽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글루 벽을 사용할 때의 문제 중 하나는 사용하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고 이러한 유틸리티 항목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제공하는 몇 가지 팁을 따르면 글루 월과 그 용도에 대한 지식을 넓힐 수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적용할 수 있는 Free Fire의 글루 월 사용 방법입니다. 

Free Fire에서 Gloo Wall을 사용하는 방법

적의 진입점 차단

글루-월

Free Fire MAX에서 총격전을 벌이는 동안 특정 차선이나 지역에 대한 적의 접근을 거부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글로우 월의 도움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글루 벽 아이템을 사용하여 적들이 들어올 수 없도록 건물이나 게임의 중요 지점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위치에 배치하면 적은 당신을 중심으로 회전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자신에게 많은 전술적 옵션이 열릴 것입니다.

상대를 쉽게 죽이기 위해 함정에 빠뜨리기

스나이퍼 라이플 M82B

제한된 공간이나 여러 각도의 지역에서 총격전을 벌이는 동안 글루 벽을 사용하여 상대를 함정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상황에 따라 적절한 시간이 필요하지만 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잘 배치된 수류탄으로 적을 말살하거나 미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loo wall free fire를 사용하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수류탄에 대해 모르는 적을 죽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적을 향해 돌진

스나이퍼 라이플 M82B

적진으로 돌진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총알이 사방으로 날아다니기 때문에 적으로부터 피해를 입을 가능성이 항상 높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Free Fire에서 글루 벽을 사용하여 완화할 수 있습니다.

적을 돌진할 때 올바르게 배치하면 사격 피해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각도가 맞으면 적을 엿보고 반격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 공격적인 플레이어로 행동한다면 이렇게 하세요. 이것은 많은 킬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gloo 벽이 작동하는 곳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벡터 프리 파이어 무기 사용법, 초보자가 알아야 할 것!

쉽게 건물 오르기

Gloo Wall Free Fire로 집을 오르십시오.

Free Fire의 모든 건물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플레이어가 올라가지 못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글루 월을 사용하면 쉽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글루 벽을 여러 개 조심스럽게 배치하면 FF 게임에서 거의 모든 건물과 구조물을 오를 수 있습니다. 충분한 연습을 하면 아주 높은 은하수 탑도 오를 수 있습니다.

근접 전투 중 보호

글로우 벽 아이템

Free Fire에서 글루 벽을 사용하는 가장 가까운 방법은 근접 전투를 할 때 엄폐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Free Fire에서는 근접전이 자주 발생합니다.

산탄총은 선호하는 무기이며 헤드샷으로 한 번 탭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적과의 총격전 중에 글루 벽을 배치하면 이를 피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글루 벽을 배치하면 적의 피해를 흡수하고, 적의 사격을 피하고, 적 주위를 미세 회전하여 측면 사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Booyah Shoot 이벤트에 대한 완전한 정보, 여기에서 세부 정보를 확인하세요!

이것들은 당신이 알아야 할 Free Fire에서 글로 벽을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특히 Free Fire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Free Fire에서 글루 벽을 사용하는 방법을 올바르게 적용하여 마지막 영역까지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