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에 PUBG 자이로 스코프를 사용하는 방법 Ala Pro Player!

PUBG 자이로스코프 사용법

2021년 중반, 자이로스코프 메타는 점점 더 대중화되고 트렌디해지고 있습니다. 자이로스코프 사용 방법에 대한 이 프로 플레이어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배그 단 일주일 만에.

자이로스코프는 PUBG Mobile의 프로 기술입니다. 2021년 중반, 자이로스코프 메타는 선수들과 프로 선수들 사이에서 점점 더 대중화되고 트렌디해지고 있습니다. 일주일 이내에 PUBG Mobile에서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이 프로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일주일 안에 PUBG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는 방법

PUBG Mobile의 자이로스코프는 너무 어려운 기술이라 일주일 안에 마스터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마스터하기 위한 단계와 팁을 따르면 가능합니다. PUBG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고 일주일 만에 마스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컨트롤로 시작하지 마십시오

PUBG 자이로스코프 사용법

PUBG Mobile의 자이로스코프를 마스터하기 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자신만의 컨트롤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을 잘 플레이하려면 실용적인 컨트롤 레이아웃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인터넷에 있는 유튜버와 스트리머의 컨트롤 레이아웃과 민감도 설정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이 샘플이 귀하와 귀하가 사용 중인 휴대폰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가장 실용적인 배치를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교육실에서 컨트롤을 테스트하는 동안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을 설정하고 감도를 제어하는 데 한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손목 훈련 

PUBG 자이로스코프 사용법

손목은 PUBG Mobile의 자이로스코프 성능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부분입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상하좌우로 움직이려면 손목을 사용해야 합니다.

손목을 힘껏, 그리고 올바른 각도로 비틀어주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빨리 요령을 터득하면 화면과 조준이 흔들리지 않습니다.

감도 설정 재생 및 조정

PUBG 자이로스코프 사용법

PUBG Mobile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는 방법의 다음 단계는 카메라, ADS 및 자이로스코프의 감도 수준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측면에 대한 이상적인 감도는 다른 장치에서 동일하지 않습니다.

카메라 감도는 고개를 돌려 주위를 둘러볼 때 화면의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개방된 필드에서 러닝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스코프 인으로 촬영할 때 ADS 감도는 매우 중요합니다. 4x, 6x, 8x와 같은 대형 스코프의 감도는 낮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직 반동으로 인해 화면이 막힐 수 있습니다.

red dot, holo, 2x, 3x와 같은 작은 조준경에 대한 ADS 감도는 더 높아야 하거나 여러 대상을 쏘거나 움직이는 대상을 추적할 때 십자선을 좌우로 움직이기 어렵습니다.

자이로 감도는 300~400% 사이여야 합니다. 또한 풀타임 DMR 무기 사용자인 경우 이 무기로 연속 15발을 탭할 때 십자선이 어딘가에 막히거나 묶이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서 자이로스코프를 마스터하기 위한 5가지 팁, 이 형제와 함께 자동 프로!

각 무기로 자이로스코프 연습하기

PUBG 자이로스코프 사용법

AR 및 SMG와 같은 전자동 무기로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러나 DMR은 자이로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매우 어렵습니다. 무기가 뒤로 갈수록 제어하고 연속적으로 탭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수직 반동으로 십자선이 막히고 화면이 위로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PUBG Mobile의 풀타임 DMR 사용자는 다른 민감도 설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손목을 민첩하게 움직여 각 샷 후 대상을 대상으로 빠르게 드래그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것이 PUBG 자이로 스코프를 일주일 안에 사용하여 더 빨리 숙달하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볼트액션식 저격소총은 수직 반동도 좋습니다. 또한 장거리 목표물을 식별하고 조준하고 처리하기 위해 이러한 무기에 대형 조준경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ADS 카메라도 촬영할 때마다 질식할 수 있습니다. 각 볼트 액션 SR에는 고유한 반동이 있습니다. 단 일주일 만에 PUBG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는 방법을 모두 외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한 PUBG M4 무기 감도 설정

그래서 단 일주일 만에 PUBG Mobile 자이로스코프를 프로 선수처럼 사용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이 짧은 시간 동안 인내심이 필요하고 매일 연습을 계속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