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Auto Headshot에서 AWM을 사용하는 방법!

ff 무기 조합

Viciger 친구들이 AWM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바르게? 그렇지 않은 경우 페이지 끝의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AWM은 많은 사람들이 Free Fire에서 최고의 저격 무기로 간주합니다. 이 무기는 높은 데미지와 좋은 사거리를 제공하며 전투에서 더욱 치명적일 수 있도록 여러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AWM을 사용할 수 있지만 마스터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이 무기에는 플레이어가 무기를 마스터하기 위해 완성해야 하는 많은 기본 및 고급 전투 기능이 있습니다. 몇 가지 쉬운 팁을 통해 전투에서 이 무기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Free Fire에서 AWM을 사용하는 방법과 넓은 전투 지역에서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 2021에서 AWM을 사용하는 방법

촬영할 때 항상 조준

스나이퍼 라이플 M82B

Free Fire의 AWM은 고정밀 무기이며 이를 마스터하려면 배워야 합니다. 지향사격이 정확한 게임의 다른 무기와 달리 AWM을 사용할 때 완벽한 사격을 하려면 아래쪽을 조준해야 합니다.

단순히 목표물을 더 잘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AWM을 사용할 때 목표물에 정확한 사격을 가해 상대에게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헤드샷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AWM을 사용하는 방법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더 나은 촬영 각도를 위한 관점 찾기

스나이퍼 라이플 M82B

AWM은 근거리에서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으며, AWM은 목표물이 멀리 있을 때 사용하기에 좋은 무기입니다. 촬영할 때 더 나은 각도를 얻으려면 유리한 지점이나 높은 곳을 찾아야 합니다.

좋은 관점의 도움으로 헤드샷을 쉽고 빠르게 한 번에 죽일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상대가 많을 때 모두 빨리 쏴야 하는 경우에 좋습니다.

총구 부착물 사용

FF 총구 부착물

Free Fire에서 AWM을 사용하는 다음 방법은 항상 총구 부착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Free Fire에서 AWM의 소음기 부착물은 가장 잘 숨어있는 것이 총구입니다. 이 부착물은 또한 더 먼 거리에서 추가 피해를 줍니다.

게임 중에 AWM을 주 무기로 사용하려는 경우 이 부착물을 찾는 것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총구 부착물을 사용하면 약간 더 높은 데미지 출력으로 인해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Maro 또는 Laura를 사용하여 전투 우위 확보

로라 프리 파이어

Free Fire에서 AWM을 사용하는 방법도 올바른 캐릭터가 사용해야 합니다. 캐릭터 기술은 AWM을 마스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Maro 또는 Laura라는 두 명의 Free Fire 캐릭터를 사용하여 무기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장거리 사격에 효과적이며 특정 상황에서는 AWM을 사용하여 승리하고 킬을 확보할 수 있으므로 전투에서 실제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어드밴스 서버에서 재조정된 모든 캐릭터 스킬 목록

마로의 'Falcon Fervor' 스킬은 자신의 위치가 대상에서 멀어질 때 무기의 데미지 출력을 증가시킵니다. 한편, 로라의 '샤프 슈터' 스킬을 사용하면 사격 시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Maro의 스킬이 더 많은 데미지를 주지만 Laura의 스킬을 사용하면 더 정확할 수 있습니다. 거리에 관계없이 더 많은 헤드샷을 맞출 수 있기 때문에 전투가 한창일 때 매우 유용합니다.

Emote 버튼을 더 큰 십자선으로 사용 

설정-프리-파이어-슈팅-버튼-크기

Free Fire에서 AWm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거의 알려지지 않은 비밀 중 하나는 감정 표현 버튼을 사용하여 십자선을 여전히 무기에 적합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합법적인 트릭이며 특히 원거리 무기를 사용할 때 유용합니다.

이 트릭을 수행하려면 이모티콘 버튼을 화면 중앙으로 드래그하고 십자선 약간 위에 배치하여 설정을 조정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더 높은 정확도로 빠른 조준경과 지향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경품이 포함된 최고의 무료 Fire Magic Cube 번들 5개

저격수를 사용하는 데 더 프로가 될 수 있는 Free Fire에서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이것으로 당신은 더 이상 너무 위험한 근접전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