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장전 없이 Free Fire에서 2 AWM을 사용하는 방법

ff 무기 조합

많은 비법이 숨어있다 프리파이어,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가장 치명적일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Free Fire에서 재장전 없음 2 AWM 트릭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스나이퍼 라이플은 Free Fire와 같은 배틀 로얄에서 매우 강력하며, 원거리에서 적을 끝장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저격총과 함께 사용할 근접 무기를 선택하여 팀의 기지를 덮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Free Fire에서 2 AWM을 가진 사람이 재장전 시간 없이 돌아다니며 반복적으로 총을 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재장전 없이 Free Fire에서 2 AWM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재장전 없이 Free Fire에서 2 AWM을 사용하는 방법

Free Fire의 AWM은 Free Fire에서 최고의 원거리 무기 중 하나이며 높은 데미지, 높은 범위 및 치명적인 헤드샷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단점은 낮은 발사 속도와 무거운 무게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반복적으로 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치명적인 약점이며 Free Fire의 대부분의 AWM 사용자는 다른 무기를 가지고 다닙니다.

준비

프리파이어의 AWM

Free Fire에서 AWM의 재장전 프레임을 잘라서 반복적으로 발사할 수 있는 트릭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이러한 무기와 약간의 연습이 모두 필요합니다.

먼저 설정에서 Quick Sniping 옵션을 Normal에서 Hold fire to scope로 변경해야 합니다. 이는 무기를 보다 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실행

프리파이어의 AWM

이 트릭을 수행하려면 사격 -> 무기 변경 -> 무기 변경 -> 다시 사격 순서를 수행하는 동안 발사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무기를 바꿀 때는 손이 빨라야 합니다. 재장전 애니메이션을 건너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계속해서 발사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사격의 정확도가 다소 떨어질 수 있으니 너무 의존하지 마세요. 트릭에 익숙해지려면 연습도 많이 해야 합니다.

5분 안에 집어들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많은 연습을 통해 즉시 재장전하지 않고 Free Fire에서 2 AWM을 사용하는 방법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트릭 2 스나이퍼 라이플 정보

프리파이어의 AWM

AWM뿐만 아니라 모든 스나이퍼 라이플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작동하려면 동일한 무기가 두 개 있어야 합니다. 듀얼 무기 변경 시 재장전 애니메이션을 건너뛰고 바로 사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의 AWM은 매우 드물기 때문에 실제로 이 트릭을 일관되게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무기를 얻으려면 핫스팟에 착륙하거나 Summon Airdrop 또는 Resupply Map과 같은 로딩 아이템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2가지 AWM 트릭을 더 효과적으로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재장전 없이 Free Fire에서 두 개의 AWM을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 외에도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몇 가지 팁을 완료해야 합니다. 아래 방법을 확인하세요!

좋은 스킬 콤보 선택

프리파이어의 AWM

저격 소총 콤보에 사용할 적절한 기술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Rafael, Laura, Dasha 및 Maro는 이러한 목적에 가장 적합합니다.

Laura와 Dasha는 정확도를 높이고 반동을 줄이며 Rafael은 무료 댐퍼를 제공합니다. Maro가 최고이며 대상까지의 거리에 따라 추가 피해를 줍니다. 모든 저격수는 원거리 무기이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첨부 파일 가져오기

프리파이어의 AWM

첨부 파일은 대부분의 첨부 파일을 장착할 수 있기 때문에 스나이퍼, 특히 Free Fire에서 AWM을 사용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포구는 총구가 추가 유효 범위를 제공하는 동안 포어 그립은 무기의 반동을 줄입니다. 높은 수준의 탄창은 또한 Free Fire에서 AWM의 재장전 시간을 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Auto Headshot에서 AWM을 사용하는 방법!

Pe 사용

프리파이어의 AWM

저격수를 잡으려면 최대한 빨리 착륙해야 합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애완용 Falco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팀의 다른 누군가가 이미 애완 동물을 키우고 있다면 Rockie 또는 Detective Panda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숨길 곳?

프리파이어의 AWM

스나이퍼 킬을 하려면 적의 회전을 예측해야 합니다. 전리품 구역에 숨어 약탈당한 플레이어를 기다리거나 다음 안전 구역으로 이동합니다. 다리나 대도시와 같은 관문은 적을 기습하기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WM 프리파이어 제대로 쓰는 비법, 원샷원킬!

재장전할 필요 없이 한 번에 Free Fire에서 2개의 AWM을 사용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그렇게 하면 무시무시한 늑대가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