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프리파이어에서 적을 아는 방법

프리파이어

Free Fire 플레이어가 부야를 얻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적의 소재나 위치를 아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FF 플레이어는 상대방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에서 상대방이 어디에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할 것입니다.

Free Fire는 전술 중 하나가 숨어있는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런 식으로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은신처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장소는 건물 내부, 집, 나무 사이, 차량 뒤입니다. 이것은 적을 피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전투의 끝에 도달하기 위해 스텔스에만 의존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킬 따위는 신경도 쓰지 않고, 중요한 것은 그들이 상위 5위까지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서는 상대방의 위치를 주시해야 합니다. 상대는 집에서든 산에서든 어디서든 올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상대방의 입장을 알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를 이해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로비로 빨리 돌아갈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샷이있을 때지도에주의

지도 자체에는 주의해야 할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적의 사격 위치를 아는 것입니다. 지도에 빨간색으로 표시된 샷이 있을 때의 특징. 지도에 빨간색 표시가 많을수록 주변에서 더 많은 적들이 싸우고 있습니다.

이 위치에서 침착함을 유지하고 빨간색 위치나 적을 주시하십시오. 그래야만 상대를 묵묵히 학살할 수 있도록 위치를 제대로 잡는다.

주변 조건에 주의

Free Fire 게임의 장소에 있을 때 부주의하지 마십시오.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이기 때문에 주변 상황에 민감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적의 총에 맞을 수 있고, 지원을 받으면 더 아플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차량을 운전할 때는 주변 환경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오토바이를 이용한다면 적의 행방을 확인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적의 발자국 소리 듣기

주변의 적 발자국 소리가 들려야 합니다. 따라서 적의 움직임을 명확하게 들을 수 있도록 헤드셋을 사용하십시오. 적의 발자국이 다가오거나 주변에 있으면 발자국 소리가 들립니다.

그러나 붐비는 장소에 있거나 팀과 함께 있을 경우에는 먼저 조용히 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또는 발소리가 적에게 들리지 않도록 엎드려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범위 사용

범위 자체는 올바른 플레이어가 사용할 때 많은 행운이 있습니다. 조준경은 저격수가 먼 거리에 있는 적을 조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4x 조준경을 사용하여 적이 숨어 있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높이에서 보기

착륙 후 고도 영역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높은 곳에서는 적의 움직임을 감시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입니다. 그 위치에 있으면 시야각이 넓어집니다. 시도해야 할 일부 위치는 집, 건물 꼭대기 또는 언덕입니다.

스캐너 항목 사용

적의 위치를 찾기 위해 전송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로드아웃에 있어 쓰러진 적의 수와 적의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도 적이 어느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단, 이 아이템은 게임 시작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게임 중간이나 종료 시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