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이를 찾는 포식자처럼 PUBG에서 적의 위치를 아는 방법

PUBG에서 적의 위치를 아는 방법

적을 찾는 것은 어렵지만 게임에서 중요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배회하는 포식자처럼 PUBG에서 적의 위치를 찾는 요령과 방법이 있습니다.

때로는 적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초원이나 덤불에 자주 숨어있는 플레이어를 찾으십시오.

Sanhok과 Livik에서 플레이하면 풀밭이나 꽃밭에 숨어있는 플레이어에게 죽을 수 있습니다. 게임의 설정이나 사용하는 전술이 여전히 좋지 않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PUBG에서 적의 위치를 찾는 방법에 대한 트릭이 있으며 배회하는 포식자가 될 수 있습니다.

PUBG에서 적의 위치를 아는 방법

안티 앨리어싱

안티 앨리어싱

앤티 앨리어싱은 PUBG 게임에서 활성화할 수 있는 설정입니다. 이 시각적 배열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장점으로는 이 시각적 기능을 사용하면 비활성화했을 때보다 더 쉽고 빠르게 적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은 중급 및 고급 HP 장치에서 매끄럽고 잘 작동합니다. 감자 휴대폰에서 여전히 PUBG를 플레이하고 있다면 이 기능을 켜지 마십시오.

앤티 앨리어싱은 가장자리의 픽셀을 더 매끄럽게 만들어 적을 더 빨리 발견합니다. 이 방법은 픽셀 밀도가 높기 때문에 고해상도 장치가 있는 HP에서 잘 작동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3GB의 RAM이 있는 감자 휴대폰을 사용하는 동안 실행하면 배터리가 더 빨리 소모됩니다. 또한 지연을 유발할 수 있으며 훨씬 더 성가시다. PUBG에서 적의 위치를 파악하는 이 방법은 이미 RAM이 4GB 이상인 휴대폰을 사용하는 Vicigers 친구에게만 권장됩니다.

생생한 안구 운동

PUBG 최고의 움직임 패턴

PUBG에서 적의 위치를 알아내는 두 번째 방법은 민첩한 안구 움직임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PUBG를 플레이할 때 덤불 속에 있는 적 프론을 보는 것보다 움직이는 표적을 보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따라서 주변의 모든 상황을 보는 민첩한 눈이 있어야 합니다. 뱀이 많은 Sanhok 및 Livik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취약한 플레이어).

한 방향으로만 달리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탁 트인 공간에서 쉬운 표적이 될 것입니다. 흔들리는 방식으로 점프하고 움직여야 합니다. 눈이 날카로워지면 팀원보다 먼저 적을 볼 수 있어 먼저 처치할 수 있습니다.

HP 밝기

세 손가락으로 플레이-PUBG

HP 밝기를 너무 낮게 유지하면 지도에서 아무 것도 볼 수 없습니다. 적을 포함하여 앞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도록 항상 HP 밝기를 80% 정도로 유지하십시오. 그러나 눈을 다칠 수 있으므로 너무 높이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게임을 100% 밝기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밝기를 정상 한계 이상으로 높이면 PUBG를 100% 밝기로 플레이할 때 배터리가 더 빨리 소모됩니다. 적이 명확하게 보이도록 핸드폰의 밝기를 조절하기만 하면 됩니다.

최고의 그래픽으로 설정

최고의 배그 그래픽

PUBG에서 적의 위치를 알아내는 다음 방법은 최고의 그래픽으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앤티 앨리어싱 및 HP 밝기 외에도 적을 빠르고 쉽게 보려면 최고의 그래픽 설정이 필요합니다.

높은 대비를 위해 부드럽거나 다른 그래픽 옵션보다 항상 화려한 그래픽을 선택하십시오. 높은 색상 대비로 적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특히 Sanhok의 열대우림 초원과 같은 어두운 배경에서 HP 화면에 눈에 띄게 보입니다.

매끄러운 그래픽을 선택하고 높은 그래픽 옵션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림자가 나타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픽 품질이 과도하게 균형 잡혀 있어 적을 발견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명확한 품질의 그래픽 설정을 사용하면 적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1의 5가지 최고의 DMR 무기, 꼭 시도해보세요!

앵글 뷰

Novo UMP45 PUBG에서 촬영

PUBG에서 적의 위치를 알아내는 마지막 방법은 시야각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앵글 비전은 간접 비전을 의미합니다. 차량 및 달리는 플레이어와 같이 움직이는 물체가 있는지 영역을 스캔하려면 십자선을 낮게 유지해야 합니다.

무료 뷰 카메라를 사용하여 주변을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몸을 드러내지 않고 벽 구석이나 엄폐물 뒤에 서 있는 적을 보려면 TTP 모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PUBG Mobile은 서바이벌 게임이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방어와 숨바꼭질을 합니다. 그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덤불과 풀밭에 숨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류탄이나 화염병을 던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에서 가장 비싼 무기 스킨 5개, 가격이 소름이 돋습니다!

적용할 수 있는 PUBG에서 적의 위치를 찾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자주 적에게 엉덩이를 맞는 분들에게는 PUBG에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는 이 방법이 적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