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 비밀번호를 아는 방법

WiFi 비밀번호를 아는 방법

매우 빠른 WiFi가 있지만 잠겨 있다면 누가 유혹을 받지 않을까요? 따라서 VCGamers에서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와이파이.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2022년 Wi-Fi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가장 쉬운 방법

WiFi, 스마트폰 및 노트북 요구 사항

WiFi를 생활 필수품으로 사용하는 그림.

여기 누가 어딘가에 가서 설치한 WiFi의 암호를 묻는 것을 좋아합니까? 작가들도 종종 이런 일을 한다. 하지만 WiFi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요약하다 버라이존 그리고 위키백과, WiFi 또는 Wi-Fi는 Wireless Fidelity의 약자입니다. 하나의 장치를 다른 장치에 연결할 수 있는 케이블(무선)을 사용하지 않는 인터넷 프로토콜입니다.

WiFi는 실제로 인터넷의 존재와 관련이 있지만 정의상 어떤 인터넷도 여전히 WiFi라고 부를 수 없습니다. 두 개 이상의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신호를 내보내는 한 WiFi라고 합니다.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을 확인하면 다단계 물결 모양의 로고와 함께 나타납니다. 켜면 특정 반경을 가진 근처의 다른 "신호"를 감지합니다.

WiFi 보안을 위해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암호를 사용하지 않는 개방형 네트워크인 개방형 네트워크입니다. 두 번째는 암호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특수 폐쇄 네트워크인 Secured Network입니다.

이번에는 저자가 Wi-Fi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아래에서 방법을 확인하세요!

WiFi 비밀번호를 아는 방법

작가가 계속하기 전에 부인 성명. 이 모든 방법은 이전에 Wi-Fi에 연결된 장치에서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한 번도 연결한 적이 없는 Wi-Fi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연결한 적이 있는 경우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이 방법은 100%를 작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잊어 버린 핸드폰 패턴을 쉽게 여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iFi 비밀번호를 아는 방법 - Android

모바일 WiFi의 그림입니다.

다음을 통해 WiFi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너. 첫 번째 방법은 매우 쉽고 추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추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때문에 약간 어렵습니다.

저자는 첫 번째 방법부터 시작합니다. 이 방법은 Android OS 10(Android Q) 이상 버전의 스마트폰에서만 작동합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설정 메뉴를 입력
  2. 네트워크 및 인터넷을 선택한 다음 "인터넷"을 선택합니다.
  3. 비밀번호를 알고 싶은 네트워크를 찾은 다음 오른쪽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4. QR 아이콘을 사용하여 공유 버튼을 선택합니다.
    • 공유 버튼을 누르면 스마트폰에서 사용 중인 잠금 해제 코드를 사용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핀, 패턴 또는 입력한 암호일 수 있습니다.
  5. 열리면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아래에 비밀번호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두 번째 방법은 다음과 같은 추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Fi 비밀번호 뷰어.  물론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복잡하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예상대로 실행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사용자에게 먼저 스마트폰을 루팅하도록 요청하는 애플리케이션이 있으며, 일부는 형식을 취하기도 합니다. 스캠!

따라서 저자는 이 방법을 권장하지 않으며 응용 프로그램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려주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ID는 스마트폰의 프라이버시 중 하나가 됩니다. 따라서 시스템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특별한 조건"이 필요합니다.

작성자가 쉬운 WiFi Password Viewer 응용 프로그램 제안을 찾거나 제안하는 경우 작성자가 즉시 이 문서에 추가합니다.

WiFi 비밀번호를 아는 방법 - 노트북

Android 이후 이제 저자는 노트북으로 이동합니다. 랩톱에 연결된 WiFi 암호를 찾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 – 제어판 및 무선 속성

WiFi 비밀번호를 아는 방법
WiFi 제어판 암호를 아는 방법. 출처: VCGamers.

이 방법은 모든 유형의 운영 체제에서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쉽습니다. 윈도우 7부터, 8, 10, 그리고 11,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어판을 열고 "네트워크 및 인터넷"을 선택합니다.
  2.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를 선택합니다.
  3. 왼쪽 메뉴에서 "어댑터 설정 변경"을 선택합니다. 연결된 네트워크와 함께 새 화면이 표시됩니다.
  4. 현재 연결된 Wi-Fi를 더블 클릭합니다.
  5. 무선 속성을 선택하고 탭을 "보안"으로 이동합니다.
  6. "문자 표시" 제목이 있는 상자를 선택합니다.

두 번째 방법 – 명령 프롬프트

WiFi 비밀번호를 아는 방법
CMD WiFi 암호를 아는 방법. 출처: VCGamers.

다음으로 많은 창을 띄우지 않는 방법이 있는데 몇 가지 키워드를 기억해야 합니다. 이 방법은 명령 프롬프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명령 프롬프트 열기
    • 키보드에서 Windows 키 + R을 눌러 실행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MD를 입력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 또는 키보드에서 Windows를 클릭한 다음 CMD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2. 열리면 따옴표 없이 "netsh wlan show profiles"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 메뉴는 노트북에 연결된 연결 이름의 기록을 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3. 알고 싶은 내용에 따라 사용자 프로필 이름을 선택합니다. 위 사진에서 작성자는 riy4ld1 프로필의 비밀번호를 알고 싶어합니다. 그런 다음 따옴표 없이 "netsh wlan show profiles (profile name) key-clear"를 입력합니다.
  4. 엔터 키를 치시오. 그런 다음 보안 설정 섹션을 보면 WiFi 암호가 주요 콘텐츠에 나타납니다.

보너스 – Wi-Fi 비밀번호를 보는 방법 – Macbook

작가는 없지만 맥북,하지만 저자는 당신이 맥북에 와이파이 암호를 볼 수 있도록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inder를 열고 이동을 누르십시오.
  2. 키체인 접근을 찾아 두 번 클릭하여 엽니다.
  3. 사용 중인 네트워크 프로필의 이름을 찾습니다.
  4. 찾은 후 "속성" 메뉴를 두 번 클릭하고 "비밀번호 표시"를 클릭합니다.
또한 읽기: 당신이 알아야 할 맥북 M2의 5가지 장점

폐쇄

이것이 현재 장치에 연결되어 있거나 연결되어 있는 WiFi 암호를 찾는 방법입니다. 이 정보를 통해 WiFi 비밀번호를 더 쉽게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단, WiFi가 개인 소유일 경우 소유자에게 배포를 허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어떤 방법을 선호합니까?

Top-Up을 통해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