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사격 게임에서 적의 위치를 빠르게 알고 싶으십니까? 이 캐릭터를 사용하세요!

FF MAX 스킬

적의 위치를 아는 것은 항상 게임에 도움이 됩니다. 무료 화재.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게임에서 전장에서 적의 위치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 3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Garena Free Fire는 모바일 배틀 로얄 장르에서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매우 큰 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그곳에서 적을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여기에서는 Free Fire에서 적의 위치에 빠르게 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적의 위치를 알면 주도권을 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명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전장에서 적과의 전쟁에서 전례 없는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급할 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탈출할 기회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리뷰만 보세요!

무료 소방 게임에서 적의 위치를 파악하는 최고의 캐릭터

모코(해커의 눈)

무료 불 게임

Moco는 캐릭터 조합에서 플레이어가 널리 사용했습니다. 이 캐릭터를 사용하면 적에게 피격 시 2초 동안 표식이 남습니다. 이를 통해 적을 표시하고 적의 위치를 나머지 팀원에게 공개하여 적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효과 지속 시간이 최고 레벨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이 능력을 통해 제공되는 정보는 적을 공격하고 우세한 위치를 차지하는 등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게임 내 쇼에서 단 8000 골드 코인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Clu(추적 단계)

무료 불 게임

클루는 다양한 상황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고유한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 이 스킬을 '추적 단계'라고 합니다. 이 스킬은 적의 정보를 알려주는 액티브 스킬입니다. 레벨 1에서 Clu는 5초 동안 엎드린 자세나 쪼그려 앉은 자세가 아닌 30미터 내의 적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CD 기간은 50초입니다.

레벨 4에 도달하면 적의 위치도 팀원과 공유됩니다. 최대 레벨에서 그는 7초 동안 30미터 내의 적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엄폐물 뒤에 숨어있는 적의 위치를 알려주기 위해 전장에서 돌진할 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기술은 Free Fire 전장에서 적의 위치를 드러낼 수 있어 게임에서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드레키(드래곤 글레어)

무료 불 게임

Dreki는 'Dragon Glare'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신비한 기술은 의료 키트를 사용하여 10미터 내에서 적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최고 레벨에서는 사거리가 30m로 증가하고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스킬은 또한 레벨 6에서 독점적인 Splashy Dreki 스킨을 잠금 해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프리파이어 여성 캐릭터 5명, 아름답지만 치명적입니다!

Shirou (데미지 전달)

무료 불 게임

Dreki 외에도 Free Fire는 적의 위치를 정확하게 감지 할 수있는 캐릭터 인 Shirou도 출시했습니다. Free Fire 게임에서 Shirou 캐릭터를 사용할 때 적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2021년 초부터 Free Fire를 플레이하고 매일 매일 로그인하는 분들은 분명히 이 캐릭터 하나를 얻었을 것입니다. Garena는 2021년 2월 27일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Damage Delivered 스킬은 자신을 쏜 적을 8초 동안 추적하고 다음 사격에서 100%의 방어구 관통력을 부여합니다. 이 Shirou 스킬을 사용하면 저격수를 사용하여 적을 쉽게 쏠 수 있습니다.

Shirou는 틀림없이 Garena가 그에게 무료로 제공한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이 스킬은 패시브 스킬로, 크로노 스킬과 결합하여 적에 대한 매우 강력한 반격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의 Nairi 캐릭터가 Chrono보다 낫습니까? 이것이 설명이다

이 기술은 마지막 안전 지대에서 빠른 킬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Free Fire 게임에서 적의 위치를 파악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Free Fire 게임 캐릭터는 실제로 플레이어의 전투를 돕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