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Ice & Fire 스나이퍼 스킨 트리트먼트를 받는 방법

스킨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아이스 앤 파이어

이 기사에서는 게임에서 Skin Treatment Sniper Ice & Fire를 얻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이 스킨은 Free Fire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더 멋지게 보일 수 있도록 얻기에 적합합니다.

물론 스킨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아이스 앤 파이어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에서 Skin Sniper Ice & Fire를 얻으려면 논의할 방법을 시도해야 합니다.

이 스킨을 얻는 것을 놓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더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이 스킨을 얻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nchanted Fable 번들을 얻는 방법

그 외에도 게임 개발자가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 새로운 스킨을 사용하여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새로운 경험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아직 게임에서 스킨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아이스 앤 파이어를 받을 시간이 있습니다. 피부를 얻는 방법도 비교적 어렵지 않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역시 쉽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을 위한 특수 효과가 있는 5가지 최고의 프리파이어 스킨, Cool Bro!

하지만, 아무것도 안 하는 것보다는 해보는 게 낫겠죠?

즉시 Free Fire에서 Skin Treatment Sniper Ice & Fire를 얻는 방법을 봅니다.

Free Fire에서 Ice & Fire 스나이퍼 스킨 트리트먼트를 받는 방법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은 이 스킨을 얻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어하실 것입니다. 이제 이러한 스킨을 얻는 여러 가지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이 멋진 무기 스킨을 갖기 위해 검토할 방법을 즉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게임에 입장

스킨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아이스 앤 파이어

이 스킨을 얻기 위해 해야 할 첫 번째 방법은 물론 계정을 사용하여 Garena Free Fire 게임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게임에 접속하면 이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럭키 로얄 선택

스킨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아이스 앤 파이어

게임 로비에 들어가면 Lucky Royale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Lucky Royale 위치는 스마트폰 왼쪽 화면에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옵션을 보고 즉시 Lucky Royale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2월 CS 랭크 모드의 5가지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해당 섹션에 들어가면 Weapon Royale이라는 단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텍스트를 선택하면 지금 바로 본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킨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아이스 & 파이어 보상 보기

스킨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아이스 앤 파이어

이미 로그인한 경우 원하는 스킨 상품, 즉 스킨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아이스 앤 파이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 회전할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회전 시작

스킨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아이스 앤 파이어

그런 다음 정말로 피부를 원한다면 회전할 수 있습니다. 진행되는 스핀은 1스핀 50 다이아몬드와 10스핀 500 다이아몬드의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그것을 얻기 위해 스핀을 시도합니다. 따라서 원하는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 입력

스킨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아이스 앤 파이어

그런 다음 스킨 무기에서 스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섹션에서 스킨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아이스 앤 파이어를 볼 수 있습니다. 스킨은 게임을 돌린 후 스킨을 얻은 후에 찾을 수 있습니다.

스킨은 Weaponary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선택하고 즉시 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어

따라서 위는 스킨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아이스 앤 파이어를 얻는 방법에 대한 리뷰입니다. 위의 단계를 시도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해당 스킨을 얻는 것에 대해 더 이상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피부를 얻는 플레이어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Winter Invitational 2021 2일 차: 전체 순위 결과!

모든 플레이어가 이 스킨을 얻을 기회가 있기 때문입니다.

스핀을 하면서 이러한 프리 파이어 스핀 하키 팁에 대한 기사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행운을 시험하여 회전하고 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