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Gloo Wall Horns 스킨을 얻는 방법

Gloo Wall 스킨을 얻는 방법

라이징 데이 충전 시 글루 월 혼스 스킨 아이템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파이어. 이번 달 프리파이어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축제와 함께 절정에 달합니다. 이러한 이벤트 중 하나에서 Free Fire의 Angel with Horns 글루 벽 스킨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Free Fire New Age 업데이트가 이제 게임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이벤트입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멋진 겨울 아이템과 지도, 새로운 애완동물과 게임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발신 프로모션을 위한 많은 독점 이벤트와 멋진 뉴에이지 스킨을 제공하는 새로운 충전 이벤트!

이 이벤트는 특정 수의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무료 선물을 제공하고 플레이어가 프리미엄 게임 내 통화를 구매하도록 권장합니다.

전설적인 Big Smash 감정 표현과 Sauce Swagger Pan을 제공하는 Big Smash Top Up이 완성된 후 Garena는 똑같이 흥미진진한 Rising Day Top Up을 추가하고 Gloo Wall과 Katana 스킨을 상품으로 제공했습니다.

Free Fire에서 Angel with Horns 글루 벽 스킨을 무료로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 Fire Rising Day 충전

Gloo Wall 스킨을 얻는 방법

게임의 새로운 충전 이벤트는 Free Fire Rising Day Top Up이라고 하며 두 가지 멋진 스킨 아이템이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2021년 12월 23일부터 12월 27일까지 게임 내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두 가지 멋진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Garena는 게임에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기 위해 플레이어에게 무료 아이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충전 이벤트가 좋습니다.

다이아몬드는 게임 내 보조 통화이며 대부분의 게임 내 거래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항목은 게임 내 충전 상점 또는 타사 충전 사이트에서 다시 채울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의 상금 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이아몬드 200개 충전: Snow Doom Katana
  • 다이아몬드 500개 충전: Angel with Horns Gloo Wall

Skin Gloo Wall Angel Horns Free Fire를 얻는 방법

Gloo Wall 스킨을 얻는 방법

Gloo Wall이 Top Up 이벤트의 일부로 소개되었을 때 Garena는 플레이어에게 엄청난 가치를 제공했습니다. 새로운 Rising Day Top Up은 2021년 12월 23일에 시작되어 게이머에게 2021년 12월 27일까지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Katana와 Gloo Wall을 얻으려면 400,000 루피아 상당의 다이아몬드를 추가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항목은 무료입니다. 다이아몬드 500개만 구입하고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됩니다. 글루 월 스킨을 얻으려면 충전할 자금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Leaked Skin Katana Black Honor

다음 단계에 따라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적절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Free Fire를 연 후 다이아몬드 옆에 있는 '+'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몇 가지 충전 옵션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 충전 이벤트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원하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 원하는 방법으로 결제를 완료해야 다이아몬드가 Free Fire ID에 적립됩니다.
  • 이벤트 아래 New Age 탭을 열고 Rising Day Top Up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청구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Angel Horns 글루 벽 스킨을 얻는 방법은 아래 단계만 따르면 됩니다.

  • 휴대폰에서 Free Fire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 게임 내 리필 상점에서 약 500개의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 캘린더 섹션을 클릭한 다음 상단의 "New Age" 섹션을 클릭합니다.
  • 마지막으로 "충전일 증가"를 클릭하고 이 화면에서 선물을 교환하십시오.

Gloo Wall 스킨은 일반적으로 Free Fire에서 매우 큰 수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관심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필요한 게임 내 통화를 구매하여 스킨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Event Reload Target Down: 멋진 스킨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2021년 12월 Free Fire에서 Angel Horns 글루 벽 스킨을 얻는 방법입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약간의 자금이 필요합니다. 글루 월 스킨은 충전 외에는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충전을 원하시는 분들은 VCGamers의 탭 충전 섹션을 확인해주세요. 여기에서 매력적인 프로모션과 연말 할인으로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형제를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