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MLBB 에픽 스킨을 얻는 방법, 자유롭게 선택하세요!

무료 에픽 스킨

플레이어에게 희소식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게임 개발자로부터 무료 Epic 스킨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무료 에픽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분이 정말로 원하는 영웅의 스킨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스킨은 Moonton이 만든 게임 플레이어에게 무료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게임 개발자로부터 무료 에픽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동일한 기회를 갖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 6명의 모바일 레전드 버프는 Jungler Heroes의 구독입니다!

플레이하는 영웅의 스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저런 이유로 그 피부를 가질 수는 없습니다.

자, 지금이 이 스킨을 얻는 행운을 시험해볼 적기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무료 Epic 스킨을 얻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무료 MLBB 에픽 스킨을 얻는 방법

스킨 수집가 Wanwan Mobile Legends – Pixel Blast 오케이

물론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 경기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에픽 스킨을 원할 것입니다. 또한 Mobile Legends에서 출시하는 Epic 스킨은 항상 멋지고 흥미로운 효과를 보장합니다.

지금 무료 에픽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무료 엘리트 스킨을 얻기 위해 운을 시험할 수도 있습니다.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무료 엘리트 스킨과 에픽 스킨은 게임 개발사가 직접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16가지 강력한 모바일 레전드 플리커 트릭으로 상대 영웅을 날려버리세요!

문튼이 수여하는 엘리트 스킨과 에픽 스킨은 2022년 새해 분위기와 관련된 새해 선물로 제공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의 개발자는 계속해서 플레이어에게 놀라움으로 선물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확실히 이 스킨을 가질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 Mobile Legends 게임의 엘리트 스킨과 에픽 스킨은 나중에 직접 제공됩니다.

또한 어떤 스킨과 영웅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엘리트 스킨과 에픽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 게임의 개발자가 출시한 무료 엘리트 스킨과 에픽 스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6명의 카운터 클린트 영웅, 그의 울티와 스킬을 지켜라!

다음은 게임 개발사로부터 엘리트 스킨과 에픽 스킨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엘리트 스킨과 에픽 스킨을 얻는 방법도 이전과 상대적으로 다릅니다. 왜냐하면, 그것을 얻을 수 있는 조건은 아직 비교적 새롭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Epic 및 Elite 스킨을 무료로 매우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게임 개발자로부터 무료로 받고 싶은 스킨만 언급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지금 바로 이 엘리트 및 에픽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원했지만 아직 가지지 못한 피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나 기회를 갖게 됩니다.

또한 피부가 어떻게 보이는지 이미 정확히 알고 있다면. 그러니 이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미루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LBB의 Yu Zhong을 사용하는 초보자 가이드, Dark Dragon으로 변신!

나중에 이 스킨을 얻는 방법에 대한 단계를 수행한 후 우승자 발표를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가까운 시일 내에 인스타스토리를 통해 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2022년 1월 별빛 스킨

그래서 이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인스타그램 계정 로그인

경품은 게임 개발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지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공식 Mobile Legends 계정 팔로우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로그인한 후 @realmobilelegends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엘리트 스킨과 에픽 스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게시물을 좋아요 및 공유하십시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계정 게시글에 댓글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남겨진 댓글에는 여러 가지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 중 댓글란에 친구 3명을 언급해주세요. 그런 다음 경품으로 받고 싶은 ID + 서버와 3개의 스킨 이름을 포함합니다.

다음으로 원하는 피부 유형에 대한 세부 정보도 입력해야 합니다. 무료로 선택하는 스킨이며 Epic, Special 또는 Elite 스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카웅칸차우

    모스크바를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