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Lite 맵에서 많은 전리품을 쉽게 얻는 방법

PUBG 비 에어드롭 무기

모든 플레이어는 확실히 많은 양의 전리품을 얻고 빠르게 전투를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맵에서 많은 전리품을 얻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PUBG 라이트 용이하게.

PUBG Mobile Lite는 유명한 PUBG Mobile Krafton의 단순화된 형태입니다. 이 게임은 몇 년 전에 출시되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보급형 휴대폰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도 PUBG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 게임인 PUBG Mobile Lite는 모든 적을 제거하고 끝까지 살아남는다는 개념을 중심으로 합니다. 승리를 주장하려면 상당한 양의 전리품이 있어야 하며 이는 생각해야 할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때때로 좋은 전리품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하지만 이 글에서는 PUBG Mobile Lite 맵에서 쉽게 많은 양의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전리품을 많이 얻기 위한 팁 

PUBG Mobile Lite에서는 전장으로 내려가 경기가 끝날 때까지 살아남아야 합니다. 끝까지 생존하는 데 필요한 무기, 의약품 및 기타 물품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음, PUBG Mobile Lite에서 적절한 전리품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최고의 전리품 지역에서 하차

IN PUBG 에란겔 브릿지 버프

많은 양의 전리품을 얻으려면 인기 있는 맵 지역에 착륙하고 충분한 양의 무기를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궁극적으로 전장에서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될 많은 무기, 의약품 및 기타를 확실히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이러한 높은 전리품 위치에 떨어지는 것을 선호하므로 플레이어는 초기 전투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무기를 더 빨리 얻으려면 어떤 위치가 가장 좋은 지역인지 알아야 합니다.

에란겔에서 플레이하면 비행기의 핫 드롭 근처에서 내릴 수 있습니다. SMB, Pochinki, Rozhok 및 학교와 같은.

드롭 후 확산

전리품 맵 Erangel PUBG Mobile

해당 지역을 비운 후 다시 주변 검색을 시도합니다. 이렇게 하면 짧은 시간에 더 넓은 영역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나은 무기를 얻을 것이고 싸울 준비가 될 것입니다.

스프레드아웃은 다른 플레이어가 건드리지 않은 맵 영역을 샅샅이 뒤지는 방법입니다. 이때 스쿠핑을 좋아하는 적 플레이어를 조심하세요. 당신은 일찍 죽을 수 있으며 이것은 항상 놀라운 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안전하게 순위를 매기는 PUBG 최고의 약탈 장소 5곳

팀원과 소통하기

PUBG 모바일 랜덤 팀 순위를 매기는 방법

전리품을 모으는 동안 팀원들과 소통해보세요. 이 방법은 팀 간에 항목을 교환하는 데 도움이 되며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여러 첨부 파일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팀원들과 소통할 때 무기를 공유하고 필요한 부착물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팀원들과 항상 좋은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세요. 자신을 위해 모든 것을 가져가려는 욕심을 부리지 마십시오.

안타깝게도 PUBG Lite에서 임의의 분대를 플레이할 때 팀원과 의사소통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화기애애한 말을 하지 않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노력한다. 열린 목소리는 이와 관련하여 매우 중요합니다.

일찍 싸움을 가져

Novo UMP45 PUBG에서 촬영

괜찮은 무기를 확보한 후에는 즉시 전투에 참여해야 합니다.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다면 더 많은 양의 전리품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처음에 더 많은 적을 죽이면 그들의 전리품을 훔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시간이 많이 걸리는 지역 청소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 작업을 수행할 때 이미 충분한 준비가 되어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당신이 상자가 되어 로비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ikendi PUBG 맵 및 전략적 위치에서 최고의 전리품 위치

위는 PUBG Mobile Lite에서 많은 양의 전리품을 얻기 위한 몇 가지 단계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이러한 팁을 따라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