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무료 Chrono 캐릭터를 얻는 방법, 여기를 확인하세요!

개편

Chrono를 무료로 받고 싶은 분들은 이 페이지에서 Chrono 캐릭터를 무료로 받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가레나 프리파이어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중 하나이며 FF 플레이어, 즉 Chrono가 자주 사용합니다. 이 캐릭터는 유명한 축구 스타 크리스티안 호날두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캐릭터는 "Ronaldo Chrono Character"로 알려져 있지만. 

Christian Ronaldo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포르투갈 축구 스타입니다. 프리파이어는 지난해 이 인기 연예인과 제휴해 캐릭터를 론칭했다. 모든 FF 플레이어가 Chrono Free Fire 캐릭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캐릭터는 2020년 12월 13일부터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시 이후 다른 캐릭터에 비해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FF의 Chrono는 정말 OP이고 다루기 어렵기 때문에 다른 것은 없습니다. 당연히 많은 플레이어가 Chrono 캐릭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다음은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Free Fire 게임에서 Chrono 캐릭터를 무료로 얻는 방법입니다.

무료 Chrono 캐릭터를 얻는 방법

Fire Fire Advance OB31 업데이트에서 무료로 Chrono 받기

FF KD Ratio Free Fire OB31 고급 서버의 새로운 기능

Free Fire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업데이트 패치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안은 Free Fire Advance Server OB31 업데이트에만 적용됩니다. 즉, 2021년 12월 4일 게임 FF를 업데이트하면 무료 Chrono 캐릭터를 선물로 받게 됩니다.

이제 Play 스토어에서 최신 Free Fire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게임을 업데이트하고 이 최고의 캐릭터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십시오. 

Top Up Diamonds 제공 방법으로 무료 Chrono 캐릭터 받기

FF-다이아몬드 탑업

무료 Chrono 캐릭터를 얻는 다음 방법은 Garena의 무료 이벤트 중 하나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입니다. Free Fire 다이아몬드 탑업을 하는 것이 항상 높은 것은 아닙니다. 얼마 전 Free Fire는 콤보를 통해 다이아몬드 리필을 구매할 때 몇 가지 할인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제안을 Airdrop 제안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제안은 다이아몬드를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이 큰 할인 충전은 Chrono 캐릭터를 무료로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흥미롭죠?

Google Play 사용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Chrono 문자 받기

코드 교환-ff

무료 Chrono 캐릭터를 얻는 세 번째 방법은 Google Play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Google Play 프로모션 코드 또는 Google Play 사용 코드는 Free Fire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합법적인 방법입니다.

이 교환 코드는 Chrono 캐릭터를 무료로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프로모션 섹션으로 이동하여 Google Play의 최신 프로모션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계정에 프로모션 크레딧이 있는 경우 구매 시 할인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아마추어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Free Fire MAX 캐릭터입니다.

무료 화재 교환 코드로 Chrono 캐릭터 받기

가장 약한 ff 문자

Chrono 캐릭터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일반적으로 매일 업데이트되는 Free Fire의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여러 게임 사이트에서 매일 Free Fire Redeem Code를 배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Free Fire는 이 교환 코드에서 많은 프리미엄 캐릭터, 다이아몬드 및 프리미엄 아이템을 보상합니다. Garena 공식 웹사이트의 최신 교환 코드 섹션을 확인하고 무료로 얻을 수 있도록 Chrono 캐릭터의 교환 코드를 받으십시오.

Free Fire의 크로노 스킬

Chrono FF 프리파이어 캐릭터

크로노의 액티브 스킬은 타임 터너입니다. 기본 레벨에서 이 스킬은 상대로부터 600 데미지를 막는 역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또한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킵니다. 포스 필드에 있을 때 상대방을 쏠 수 있습니다. 효과는 3초 동안 지속되며 CD는 200초입니다.

Chrono 최대 레벨(레벨 6)에서 Time Turner는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킵니다. 효과는 8초 동안 지속되며 CD는 180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무료 Fire Gold Royale 번들, 놀랍고 반드시 수집해야 합니다!

이는 귀하의 계정이 금지될 것이라는 두려움 없이 무료로 유효한 Chrono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었습니다. 위의 Chrono 문자를 얻는 방법을 따르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