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chanted Fable 번들을 얻는 방법

마법에 걸린 우화 번들

Battle Royale 장르 게임의 Enchanted Fable Bundle, 가레나 프리파이어 확실히 플레이어의 목표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Enchanted Fable Bundle을 얻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를 들르는 사람들은 번들 소유에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번들을 얻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이 게임은 확실히 흥미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새로운 스킨과 번들을 자주 출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출시된 번들과 스킨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은 게임이 출시한 새로운 스킨이나 번들을 얻는 것을 놓치고 싶지 않으실 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Winter Invitational 2021 2일 차: 전체 순위 결과!

또한 출시된 스킨과 번들은 멋진 외관을 자랑하며 당장 소장하고 싶게 만듭니다.

출시된 스킨이나 번들이 나오지 않을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당신과 모든 플레이어는 Free Fire에서 출시한 스킨과 번들을 얻을 수 있는 동일한 기회를 갖기 때문입니다.

이 스킨과 Enchanted Fable Bundle을 얻는 방법을 기다리고 계셨을 것입니다. 또한 이 번들을 얻는 방법에 대해 매우 궁금하실 것입니다.

알고 나면 Enchanted Fable Bundle을 얻기 위해 확실히 이 방법을 시도할 것입니다.

이제 Enchanted Fable Bundle을 얻는 방법에 대한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Enchanted Fable 번들을 얻는 방법

Enchanted Fable Bundle을 얻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번들을 받으려면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즉시 Enchanted Fable Bundle을 얻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무료 소방 게임에 로그인

마법에 걸린 우화 묶음

번들 상품은 다음 30일 동안 유효합니다. 그러니 갖고 싶은 분들은 못 받을까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Free Fire 게임 플레이어는 이 Free Fire 게임에서 번들을 출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번들을 얻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Free Fire 게임에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계정을 사용하여 게임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그 후 게임 로비에 들어갑니다.

Free Fire Lobby에 입장하면 바로 Luck Royale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로얄을 선택하세요

마법에 걸린 우화 묶음

Luck Royale 메뉴를 선택하면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특정 번들 및 스킨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Lucky Royale 페이지에서 Diamond Royale 섹션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도할 때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냥 돌리지 마세요

마법에 걸린 우화 묶음

스핀을 하기 전에 상금 섹션도 확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Enchanted Fable Bundle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단계로 이동하여 번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번들을 얻기 위해 스핀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잘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따라서 번들을 소유할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나중에 1개의 Spin 50 Dm과 10개의 Spin Dm이 있습니다. 따라서 번들을 얻기 위해 스핀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금고에 들어가십시오

마법에 걸린 우화 묶음

스핀을 하고 Enchanted Fable Bundle을 얻은 후에는 즉시 Vault 섹션을 확인해야 합니다.

나중에 볼트 섹션에서 스핀을 수행했을 때 이전에 얻은 번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Vault 섹션에서 번들을 즉시 소유할 수 있습니다.

폐쇄

위는 번들을 얻는 방법입니다. 지금 바로 번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Enchanted Fable Bundle을 얻는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하키 스핀 찾기에 대한 다른 기사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2월 Free Fire Diamond Royale 유출

지금 이 스핀에서 번들을 얻는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Enchanted Fable Bundle을 받는 플레이어가 되길 바랍니다. 따라서 게임의 게임이 훨씬 더 좋아질 것입니다.

그 외에도 Enchanted Fable Bundle을 받으면 새롭고 더 흥미로운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얻은 Enchanted Fable Bundle을 사용해 보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