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Marketplace에서 스토어/VC 현금 잔액을 인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vcgamers 마켓 플레이스 잔액을 인출하는 방법

판매자님 안녕하십니까? 매출은 어떻습니까? 잘 팔리길 바랍니다! 글쎄, 현재 유치를 계획하고 있다면 매장잔고/VC캐시 안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음에서 잔액을 전액 인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arketplace에서 빠르고 쉽게 스토어를 여는 5단계 방법!
무료로 VCGamers Marketplace에 많은 제품을 추가하세요!
VCGamers Marketplace에서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스토어 잔고/VC 캐쉬 출금 방법

1. "마이 스토어" 페이지로 이동

vcgamers에서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

주문을 확인하는 방법과 마찬가지로 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마이샵" 메뉴를 통해 "판매" 또는 마이샵 데스크탑 보기에서 웹사이트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 행에서 또는 모바일 보기에서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줄을 클릭하십시오.

그 이후의 과정에서 데스크탑과 모바일 페이지는 거의 같은 모양을 갖게 됩니다.

2. 출금을 클릭합니다.

vcgamers 마켓 플레이스 잔액을 인출하는 방법

딸깍 하는 소리 "철회하다", 입력 "자금 인출 금액", 체크할 수 있습니다 "전체를 당겨" 전체를 그리고 싶다면 매장잔고/VC캐시 인출할 최소 금액을 입력하거나 IDR 20.000,-.

그에 따라 인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은행/전자지갑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은행 BCA:3.500
은행 BNI:5.000
은행 BNI 샤리아:5.000
은행 BRI:5.000
은행 BRI 샤리아:5.000
은행 BTPN/제니우스:5.000
CIMB 니아가 은행:5.000
은행 디지뱅크/DBS:5.000
만디리 은행:3.500
무아말랏 은행:5.000
보석 은행:5.000
축적:4.000
고페이:4.000
오보:4.000
쇼피페이:4.000

3. 자금 인출을 클릭합니다.

모두 맞으면 클릭 "자금 인출", 아래 이미지와 같은 알림을 받게 됩니다.

vcgamers 마켓 플레이스 잔액을 인출하는 방법

딸깍 하는 소리 "확인하다" 축하합니다. 매장잔고/VC캐시 성공적으로 지불했습니다.

VCGamers 시간 제한을 주다 2×24시간 자금이 귀하의 계좌로 지급되는 영업일에. 기한이 지난 후에도 자금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 다음 주소로 즉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email protected] 추가 처리를 위해.

또한 읽으십시오: Top Up Mobile Legends, FF 및 기타 게임을 구매하고 판매하십니까? 그냥 VVC 게이머!

자, 이제 현금 인출 방법을 알았습니다. 매장잔고/VC캐시 너? 행운과 행복한 판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