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를 루피아로 인출하는 방법, 아주 쉽습니다!

암호화 초보자를 플레이하는 방법

해동하는 방법 암호화폐 루피아 환율로 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 투자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를 결정하기 전에 암호화폐를 현금화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암호화폐를 현금화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암호화폐를 루피아로 전환할 수 있습니까? 

암호화폐를 현금화하는 방법
암호화 자산을 루피아로 인출하는 방법

분산형 암호화 시스템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누구나 자산을 무제한으로 판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루피아를 포함한 모든 통화로 모든 통화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각 거래소에서 설정한 최소 거래량만 알면 됩니다.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소나 외부 지갑을 통해 BTC와 같은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을 통해 암호 화폐를 인출하는 방법 교환 플랫폼 종종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수수료 금액은 각 플랫폼의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암호화폐를 현금화하는 두 가지 방법

암호화폐를 루피아로 변환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 즉 거래소에서 출금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P2P와 같은 특수한 방법까지.

거래소 또는 지갑 사용

암호화폐를 현금화하는 방법
거래소를 통한 암호화폐 현금화

거래소에서 암호화폐를 인출하는 것은 암호화폐 자산의 거래자와 투자자가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사용자는 거래소를 통해 암호화폐 자산을 필요한 금액만큼 팔고 살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플랫폼마다 암호화 자산을 유치하는 방법에 대한 원칙이 다릅니다. 사용할 플랫폼에 적용되는 규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해동 비트코인 교환 플랫폼을 통한 루피아(BTC에서 IDR)는 일반적으로 은행 송금으로 이루어집니다. 사용하는 뱅킹 서비스에 따라 기간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비트코인 결제가 은행 계좌에 도달하는 데 영업일 기준 1~5일이 소요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 스테이킹 플랫폼 권장 사항

옮기다 피어 투 피어 (P2P) 

암호화 화합물
P2P 시스템으로 암호화폐 현금화

보다 개인적인 거래가 필요하고 다른 당사자를 포함하고 싶지 않은 경우 이체를 통해 암호화폐를 인출할 수 있습니다. 피어 투 피어.

거래 피어 투 피어 중개자 없이 한 당사자에서 다른 당사자로 수행되는 거래입니다. 더 안전하고 프라이버시가 가득한 것처럼 보이지만 P2P 비트코인 거래를 할 때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거래를 하기 전에 먼저 상대방과 확인을 해야 합니다. 이는 거래 중 사기 발생을 줄이기 위해 수행됩니다.

개인 정보를 유지할 수 있는 것 외에도 거래 시 다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피어 투 피어 서비스입니다 조건부 날인 증서. 판매자가 결제 확인을 하면 암호화폐 전송이 완료됩니다. 또한 P2P 거래는 일일 거래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모든 보유자를 위한 VCG 브리지 플랫폼 출시

초심자라면 꼭 알아야 할 암호화폐를 루피아로 현금화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잘못된 은행 계좌로 자산을 찾으면 반환되지 않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