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MAX 2022에서 순위 매치에서 쉽게 승리하는 방법

FF Max 교환 코드

다음은 모든 랭크 매치에서 승리하기 위한 최고의 팁입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2022 쉽게. 순위를 더 빨리 올리고 싶다면 이 페이지에 주목해야 합니다.

Free Fire MAX 2022에서 모든 순위 경기에서 승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MAX 2022의 모든 랭크 매치에서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팁을 공유합니다.

Free Fire MAX 2022는 2021년 9월 28일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FF의 향상된 버전입니다. 새 버전에는 Craftland 및 360도 로비와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 애완 동물, 게임 모드 및 기타 게임 내 요소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배틀 로얄 모드와 클래시 스쿼드 모드의 2가지 주요 게임 모드가 있으며 각각 고유한 순위 시스템이 있습니다.

참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BR 게임으로 각 경기는 약 15분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게임에 경험이 있는 플레이어에게는 부야를 달성하는 것이 때때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연주를 할 때는 그냥 연주만 하는 것이 아니라 별도의 방법이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해야 할 것이 많다.

그래서 Free Fire Max 2022에서 순위 매치에서 쉽게 승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Free Fire MAX 2022에서 모든 순위 경기에서 승리하는 방법

Free Fire Max 2022의 모든 순위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아래 팁 중 일부를 확인하십시오. 이 팁은 경쟁 경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

프리 파이어 맥스 2022

좋은 전리품은 또한 당신이 떨어뜨리는 곳에 영향을 받습니다. 팀원들도 랜딩 존 전체에 퍼져서 약탈해야 합니다. 또한 서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안됩니다.

좋아하는 무기를 선택하고 글루 벽 수류탄, 수류탄, 연막, 탄약, 의료 키트 및 조끼와 같은 특정 필수품을 모두 포함하십시오. 약탈을 마치면 팀을 모아 다른 지정된 위치로 회전하여 적을 공격하세요.

더 오래 지속

프리 파이어 맥스 2022

수비는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필요한 방법입니다. Free Fire MAx 2022에서는 자판기 위치 가까이에 있어야 합니다. 탈락한 팀이 있거나 자신이 탈락한 팀이 있는 경우 빠르게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자판기 근처에 적들이 많을 것이고 그들을 공격하거나 숨어야 할 것입니다. 모든 팀원이 함께 싸울 수 있을 만큼 서로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안전한 착륙

프리 파이어 맥스 2022

착륙은 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이며 잘못된 장소에서 하차하면 하차하자마자 로비로 연결됩니다. 지도의 모든 위치를 알고 있거나 인식하고 나타날 수 있는 모든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 착륙 장소를 선택합니다.

플레이어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오두막에 있는 플레이어의 수를 확인하면 다음 이동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착지할 때 팀원이 가까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아마추어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Free Fire MAX 캐릭터입니다.

Gloo 벽 사용

프리 파이어 맥스 2022

Gloo Wall은 Free Fire Max 2022에 포함된 다양한 항목 중 하나입니다. 이 항목은 적에 대한 잠재적인 보호막 및 장벽 역할을 합니다. Gloo Wall은 공격 및 방어 게임 플레이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엔드 존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최대한 활용하고 이용하세요.

랭크 매치에서 사용하려면 글루 벽을 구입해야 합니다. 아직 없는 경우 일반적으로 특정 이벤트나 임무에서 얻을 수 있는 무료 글루 벽이 있습니다.

캐릭터 사용

프리 파이어 맥스 2022

캐릭터와 애완 동물은 Free Fire Max 2022의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환상적인 추가 기능입니다. 둘 다 전장에서 유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Free Fire Max 2022에서 올바른 캐릭터와 애완동물을 선택하고 팀원들도 똑같이 하도록 하세요. 캐릭터를 조합하여 원하는 다양한 능력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rd Room Craftland Free Fire Max Free를 얻는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이것이 바로 Free Fire Max 2022에서 순위 매치에서 쉽게 승리하는 방법입니다. 큰 토너먼트에서 플레이할 계획입니까, 아니면 학교에서 열리는 이벤트만 할 계획입니까?

위의 방법과 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존이 끝날 때까지 터프한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