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탱크 없이 랭크 매치 모바일 레전드에서 승리하는 방법

ML랭크

팀이 순위 경기를 할 때 모바일 레전드, 분명히 탱크 영웅을 사용하도록 할당된 플레이어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탱크 영웅이 없는 모바일 레전드의 랭크 매치에서 팀은 어떤 모습일까요? 당신은 이길 수 있습니까?

순위 매치 Mobile Legends에서 빠르게 진행되고 목표 지향적인 게임 플레이에 더 중점을 둡니다. 모든 팀은 가능한 한 빨리 경기를 끝내기를 바라며 초반에 게임을 지배하려고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탱크 없이 Mobile Legends에서 랭크 매치에서 승리하는 방법과 Mobile Legends의 랭크 매치에서 탱크를 교체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에 대해 설명합니다.

팀에 탱크 영웅 없이 Mobile Legends의 순위 경기에서 쉽게 승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Rank Match Mobile Legends에서 승리하는 방법

순위-모바일-범례를 보는 방법
순위-모바일-범례를 보는 방법

이 플레이 스타일은 팀이 탱커/지원 1명과 마법사/지원 1명이 아닌 중간 차선에서 2명의 마법사/지원을 찾는 드래프트 단계에서 시작됩니다.

Mobile Legends의 랭크 매치에서 탱크 없이 플레이하는 핵심 아이디어는 경기가 후반까지 너무 오래 연장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좋은 초반 게임과 중반 게임을 갖는 것입니다. 

마법사 및 지원 캐릭터는 탱크에 비해 초기 게임에서 더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갖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팀의 4-5명의 영웅은 Jungler를 포함하여 이 전술이 작동하기 위해 좋은 초반 게임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Assassin Junglers는 초기 게임에서 파밍과 킬을 더 잘 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 메타에서 Marksman Junglers보다 더 많은 선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게임 초반에 데미지 출력 잠재력이 높은 마법사 1명을 선택해야 합니다. 탱크 영웅을 대체할 우수한 군중 제어(CC) 기술을 갖춘 마법사/지원자 1명.

Assassin Junglers는 조기에 농사를 짓고 킬을 얻을 수 있으며, 한 명 또는 두 명의 offlaner는 쉽게 미니언을 제거하고 포탑을 밀 수 있습니다.

Rank Match Mobile Legends의 탱크 대체 영웅

이러한 전략의 대부분은 마법사의 높은 피해 출력에 의존하므로 지속 피해와 폭발 피해가 잘 혼합된 영웅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영웅에게 어떤 형태의 군중 제어(CC) 기술을 보유하는 것도 탱크에서 잃어버린 CC를 대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좋습니다.

발리어

유효한

영원한 불덩이와 성가신 기절 및 둔화로 유명한 Valir는 레벨 1부터 시작하는 위협입니다. 스킬 1을 먼저 사용하여 중간에 있는 적 영웅을 스킬로 때리면 새로고침되고 다른 스택을 얻습니다. 처음부터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게 해줍니다.

Valir는 탱커를 대신해 플레이하기에 좋은 영웅이므로 마법사나 지원 역할을 맡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스킬 2는 적을 뒤로 밀어내어 갑작스러운 공격과 적의 갱단으로부터 정글러와 자신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또한 읽으십시오: Layla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자주 저지르는 5가지 실수

라일리아

Lylia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성가신 마법사가 됨

Hero Mage Lylia는 귀엽게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일찍 불쾌한 펀치를 날립니다. 처음부터 1스킬과 2스킬을 가지고 있는 독특한 영웅 중 하나로, 적이 1스킬 + 2스킬 콤보로 반응하기 전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Lylia는 느린 효과 외에 CC가 많지 않으므로 좋은 지원 및 CC 기술과 짝을 이루어야 합니다.

마틸다

마틸다-ML

이 최신 영웅은 새로운 메타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탱커 교체로서의 Mathilda는 그녀의 스킬 2를 사용하여 아군에게 추가적인 펀치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이상적입니다.

이 영웅은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그의 스킬 1은 또한 게임 초반에 적을 찌르는 데 매우 유용하여 엄청난 피해를 입히고 적을 강제로 소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3차선 차이점, ML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사항!

편안하고 자신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요소에 따라 영웅 선택의 우선순위를 정하세요. 게임 초반부터 공격적일 수 있는 영웅으로 플레이하고, 3개 라인 모두에서 적을 계속 압박하세요.

약간의 운과 많은 실력으로 탱크를 사용하지 않아도 Mobile Legends 랭크 매치에서 반드시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탱크 영웅 없이 Mobile Legends에서 랭크 매치에서 승리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따라서 적 팀에게 지지 않도록 Mobile Legends에서 랭크 매치를 현명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