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PUBG BP 추가 방법

HP RAM 2GB용 게임

초심자 입장에서는 빠른 레벨업과 BP(배틀포인트) 추가가 어렵습니다. 배그 스킨과 액세서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초보 플레이어를 위해 PUBG BP를 높이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PUBG의 배틀 포인트 또는 BP는 명목상의 옷, 액세서리를 청구할 수 있고 심지어 사용 중인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게임의 주요 통화입니다.

PUBG 게임에 막 입문한 사람이라면 PUBG BP를 빠르게 높이는 방법이 궁금할 것입니다. 이 기사는 초보자가 PUBG BP를 빠르게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PUBG Mobile은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내 스킨과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이 스킨은 유료 및 무료 변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유료는 실제 현금이나 UC(알 수 없는 통화)를 충전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보상은 최근 게임에 도입된 BP, 실버 샤드, 시즌 토큰을 통해 청구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PUBG BP를 높이는 방법이나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BP PUBG 추가 방법

게임에서 배틀 포인트나 BP를 얻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게임에서 더 잘 수행할수록 더 많은 BP(배틀 포인트)를 획득해야 합니다.

오늘은 PUBG BP를 무료로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에 언급된 간단한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일일 로그인

PUBG BP를 높이는 방법

PUBG에 BP를 추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일일 로그인입니다. PUBG Mobile의 초보자로서 매일 게임에 로그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UBG는 플레이어에게 일일 로그인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보상은 공급 상자 쿠폰, 은 조각에서 BP까지 다양합니다. BP를 청구하려면 주의 둘째, 넷째, 여섯째 날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벤트

PUBG BP를 높이는 방법

게임에서 시작된 대부분의 이벤트는 플레이어에게 배틀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의 초보자인 경우 PUBG BP를 얻으려면 이벤트를 추적하고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현재 안나 캐릭터 이벤트는 플레이어들에게 무료 캐릭터 및 BP 상품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PUBG BP를 빠르게 높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에게 BP 상품을 제공하는 많은 이벤트. PUBG Mobile은 매월 이벤트를 자주 개최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매월 한 번에 세 가지 정도의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배틀 포인트를 얻으려면 현재 이벤트를 활용하십시오.

일일 미션

PUBG BP를 높이는 방법

로비 화면의 미션 항목을 탭하면 하루 안에 완료해야 하는 일일 미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임무는 매일 갱신되지만 BP를 청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PUBG Mobile에서 레벨업을 하게 되므로 더 높은 레벨의 BP도 받게 됩니다. 당연히 일일 미션은 초보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PUBG에 BP를 추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완료할 수 있는 많은 임무. 30분 동안의 싸움에서 시작하여 3명을 사살하기까지. 기본적으로 전투를 마치면 패배하든 승리하든 여전히 전투 종료 시 배틀 포인트를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New Age 이벤트: 미스터 스킨을 얻는 방법 무료 Waggor 및 매직 큐브!

친구에게 물어보세요

PUBG BP를 높이는 방법

PUBG BP를 높이는 가장 빠른 방법은 게임 내 친구에게 배틀 포인트를 보내달라고 요청하는 것입니다.

친구가 보낸 BP는 메일 항목에서 친구를 눌러 받을 수 있습니다. '청구 및 보상'을 클릭하면 BP가 자동으로 PUBG 계정 인벤토리로 전송됩니다.

일반적으로 들키지 않고 항상 친구에게 배틀 포인트를 보내는 다른 플레이어가 몇 명 있습니다. PUBG 계정의 이메일을 항상 확인해야 합니다. 보통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배틀포인트를 보내는 외국인 선수들이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촬영할 때 흔들리지 않도록 PUBG를 설정하는 방법

위에는 초보자인 경우 PUBG BP를 높이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BP를 사용하여 다양한 의상으로 보상할 수 있는 군대 상자를 열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놓친 로그인 보상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