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 모드에서 DualSense가 충전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대기 모드에서 DualSense가 충전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대기 모드에서 DualSense가 충전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휴면 모드에서는 PS5 DualSense 컨트롤러를 충전할 수 없습니다. DualSense 배터리를 충전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경우에 따라 휴면 모드에서 PlayStation 5를 충전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의 한 부분으로 PS5: 얼티밋 가이드, VCGamers가 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를 해결하는 다른 방법을 설명합니다.

휴면 모드에서 PS5 컨트롤러가 충전되지 않음

모든 PS5 콘솔에 해당되는 것은 아니지만 일부 PS5 사용자는 휴면 모드에서 콘솔을 사용하여 DualSense 컨트롤러를 충전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PS5의 USB Type-A 포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USB 케이블 – USB Type-A 포트를 사용하여 DualSense를 연결하면 대기 모드에서 DualSense가 충전되지 않습니다. DualSense의 표시등이 주황색이 아니기 때문에 이를 알 수 있습니다.

PS5 DualSense 컨트롤러 충전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S5 PlayStation 5 DualSense 충전 안 됨 가이드 2

Sony는 펌웨어 업데이트 20.02-02.26.00을 발표했습니다. 업데이트 공지에 이 문제에 대한 수정 사항이 언급되어 있지 않더라도 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시스템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다음을 강력히 권장합니다.PS5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시스템 설치 더 이상 이 문제를 찾지 못할 것입니다.

이전 버전의 PS5 펌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DualSense가 정상적으로 충전되도록 시도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 PS5 절전 설정 확인. 설정 > 시스템 > 절전으로 이동한 다음 휴면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기능을 엽니다. USB 포트에 전원 공급을 열고 '항상' 또는 '3시간' 옵션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컨트롤러 PS5 대기 모드에서는 여전히 충전할 수 없습니다. DualSense 하단에 있는 USB 포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PlayStation 자체는 이 문제를 인식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제안을 제공합니다.

  1. 다른 USB Type-A – USB Type-C 케이블을 사용해 보십시오. 케이블이 전원 및 동기화에 사용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USB Type-C – USB Type-C 케이블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와 같은 케이블을 사용하면 콘솔 전면에 있는 작은 USB 포트를 사용하여 케이블을 PS5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3. Sony에서 별도로 판매하는 독립형 충전기 액세서리를 사용해 보십시오.

행운을 빌어요! 이 방법이 효과가 있거나 여전히 DualSense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의견란에 알려주십시오. 행복한 게임 VCG 사용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아그네스 버지니아 하비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