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바일 10 대 10 모드에서 승리하는 방법

콜 오브 듀티
콜 오브 듀티: 모바일 10 대 10 모드 트릭.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은 출시된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단시간에 인기를 얻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제시된 게임 플레이가 매우 견고하여 TiMi Studios에서 만든 이 게임이 게이머들에게 즉시 인기를 끌기 때문입니다. Domination과 Team Deathmatch라는 10 vs 10 Call of Duty: Mobile Battle Mode 등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게임 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이 두 모드 모두 플레이어가 팀으로 경쟁해야 하기 때문에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즉, 적절한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뛰어난 슈팅 기술 외에도 게이머가 배워야 할 다양한 기술이 있습니다. 제대로 활용한다면 당연히 팀이 1위가 될 수 있는 기회는 더 열려 있을 것이다. 또한 퍼블리셔는 글로벌 챔피언십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할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플레이어를 선발하고 있습니다. Call of Duty: Mobile 10 vs 10 모드에서 승리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즉시 마스터 대상 B

도미네이션을 선택하면 점령해야 하는 3개의 목표 위치, 즉 A, B, C가 제공됩니다. 목표는 포인트를 획득한 다음 승리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10 대 10 모드를 잘 활용하려면 맵 중앙에 있는 타겟 B를 최대한 빨리 잡는 것이 좋다. 이를 실현하는 데 성공하면 팀이 이 게임에서 전투를 지배할 수 있는 더 열린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 단계를 통해 플레이어는 적 팀 기지에 위치한 타겟 C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특전 사용

Game Call of Duty: Mobile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며, 이는 싸울 때 즉시 특정 이점을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도미네이션에 사용되는 가장 적절한 특전은 이동 속도를 최대 10%까지 높일 수 있는 경량입니다. 이 단계를 통해 플레이어는 적극적으로 플레이하는 다음 팁을 적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목표 B 또는 심지어 C에 즉시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한편, 팀 데스매치에 맞서기 위해서는 패배한 적이 소유한 탄약을 얻기 위해 독수리 특전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Call of Duty: Mobile 10 vs 10 모드에서 이 특전을 사용하면 특히 완벽한 사격 기술이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총알이 떨어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액티브 플레이

Domination 또는 Team-Death Match를 플레이할 때 얻은 포인트, 즉 오랫동안 목표를 마스터함으로써 이점을 얻습니다. 수집된 총 킬 수는 포인트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Call of Duty: Mobile 10 대 10 모드에서 능동적으로 또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주요 단계입니다. 플레이 중인 캐릭터가 죽어도 페널티가 없기 때문에 적의 영역을 장악하기 위해 공격을 주저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함부로 습격을 수행하는 것은 피하십시오. 플레이어는 팀원과 합동 공격을 수행해야 합니다.

항상 가까이에 있는 연막탄

Call of Duty: Mobile 10 대 10 모드에서는 적의 영토를 침략하는 것이 확실히 위험한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연막탄을 장비하는 것은 플레이어에게 정말 중요합니다. 이 수류탄 수도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는 상대에게 감지되지 않고 대상 물체에 접근하거나 주변을 엄폐할 수 있습니다. 엎드려서 이 연막탄을 사용해보세요. 이 동작은 확실히 적이 움직임을 감시하기 어렵게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보조 무기, SMRS 사용

특히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의 도미네이션 모드 10 대 10 모드를 플레이할 때 SMRS는 적들이 대개 그룹으로 대기하기 때문에 적을 죽이는 데 가장 큰 무기입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SMRS는 한 발로 적 팀을 전멸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Call of Duty: Mobile 게이머는 보조 무기로 SMR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Call of Duty Mobile이 출시된 지 1년이 지났습니다. 그 12개월 동안 이 슈팅 게임은 3억 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모바일 시장에서 강력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Call of Duty Mobile은 작년에 14개의 지도로 소개되었지만 10번째 시즌에는 그 수가 23개로 늘어났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현재 하나의 모드 대신 27개를 가지고 있으며 어떤 콘솔 게임보다 더 다양한 수의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Call of Duty Mobile은 이제 Free Fire의 Fortnite 및 PUBG에만 패한 세 번째 베스트셀러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출시한 지 1년밖에 되지 않은 모바일 게임으로서는 확실히 대단한 성과다. 모바일 플랫폼은 계속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게임, 클라우드 게임, 5G의 출현으로 모바일 플랫폼이 더욱 널리 보급되고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도 e스포츠 세계의 부상으로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Call of Duty Mobile은 최근 첫 번째 세계 토너먼트를 가졌습니다.

Call of Duty: Mobile Mode 10 vs 10의 최신 트릭을 포함하여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로 항상 업데이트되고 싶습니까? 계정 팔로우 잊지마세요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