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게임에서 주석을 만드는 방법, 이 방법을 따르세요!

주석을 만드는 방법

주석은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여러 가지 이유로. 몹에 리드를 부착하여 특정 지역에 묶거나 플레이어가 여행 중에 휴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로프 다리를 만드는 것과 같은 장식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서가 약탈 될 수 있지만 마인크래프트 구조 숲의 집, 매장된 보물, 고대 도시와 같은 단서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납을 만드는 방법은 수동적 "몹"이나 양, 고양이, 개 등과 같은 움직이는 생물에 사용할 수 있는 로프입니다. 이 물건은 뒤에 있는 생물을 추적하는 한 가지 방법이나 게임에서 울타리 기둥에 묶는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주석 만들기 재료

주석을 만드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납 재료. 출처: 유튜브.

Vicigers가 마인크래프트 주석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는 슬라임 볼 1개와 끈 4개입니다. 문자열은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얻으려면 약간의 전투를 거쳐야 합니다. 

버려진 광산 옆에 있으면 그 안에서 많은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산에는 보통 거미줄이 있습니다. 칼로 쳐서 수확할 수 있습니다.

거미를 죽이는 것이 아마도 가장 쉽고 가장 일반적일 것입니다. 빛나는 붉은 눈을 가진 생물이 돌아다니는 해질녘을 기다려야 합니다. 그들을 죽이면 문자열이 전리품으로 떨어집니다. 거미를 죽이기 위해 검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함정을 만들려면 슬라임 볼도 필요합니다. 타락한 슬라임은 Swamp 생물 군계에서 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으며, 쓰러뜨리면 슬라임볼이 떨어집니다. 단일 전투에서 여러 개의 슬라임 볼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거미를 물리치고 나면 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늪 생물 군계에서 슬라임 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이미 이 게임에서 주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끈은 거미, 스트라이더, 고양이를 죽이는 몹 전리품으로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낚시를 하는 동안 때때로 보물 아이템으로 수역에서 낚싯줄을 낚을 수 있습니다. 

애완 고양이가 있다면 침대에서 일어날 때 가끔 밧줄을 선물로 줍니다. 돼지와 물물교환을 하면 때때로 끈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Minecraft에서 슬라임볼을 얻으려면 슬라임 몹도 찾아야 합니다. 이 몹은 죽으면 슬라임볼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크기에 따라 더 많은 슬라임볼을 떨어뜨립니다. 플레이어는 개구리 무리에 작은 슬라임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개구리는 슬라임을 먹고 슬라임볼로 변합니다. 정글 생물 군계의 아기 팬더는 때때로 재채기 후 슬라임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Minecraft 주석을 만드는 방법

주석을 만드는 방법
Minecraft 게임에서 리드를 만드는 방법. 출처: 트리뷴 뉴스.

몇 가지 기본 재료만 있으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미 많은 양의 주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석을 만들 때 필요한 재료를 구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음은 Vicigers가 Minecraft 주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따라야 하는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1. 크래프팅 테이블의 메뉴 섹션으로 이동하여 3x3 크래프팅 타일을 만듭니다.
  2. 총 4개의 끈과 1개의 슬라임볼 또는 슬라임볼을 배치해야 합니다. 왼쪽 열의 상단 및 중간 사각형에 각 문자열을 배치합니다. 중간 열의 위쪽 사각형에 문자열 하나를 배치합니다. 오른쪽 열의 아래쪽 사각형에 문자열 하나를 배치합니다.
  3. 그런 다음 중앙 기둥의 중앙 상자에 슬라임볼 하나를 붙입니다.
  4. 그런 다음 두 개의 결과 리드를 인벤토리로 드래그합니다.
  5. 주석 만들기에 성공하셨습니다. 

주석은 특정 장소로 데려가고 싶은 다양한 몬스터와 동물을 묶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길들일 수 없는 것들은 뒤에서 따라오지 않기 때문에 특히 그렇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팡이부터 좀비 피그맨까지 마인크래프트 캐릭터

납 사용 방법

수중 잭 오 랜턴
Minecraft 리드를 사용하는 방법. 출처: 마인크래프트 위키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Minecraft에서 다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몹을 안내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덫을 놓는 몹을 포함하여 다른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함정에 빠뜨리다 무리, 리드를 손에 들고 그쪽으로 걸어간 다음 대상에 리드를 사용하십시오. 그러면 드래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루프로 둘러싸이게 됩니다. 

동시에 여러 몹을 묶을 수 있지만 모두 고유한 Prospect가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리드를 다시 사용하여 몹을 풀어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리드 팁을 사용하여 울타리 기둥에 묶인 몹을 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여러 몹을 동일한 울타리 기둥에 연결할 수 있지만 역시 고유한 힌트가 필요합니다. 

이는 몹이 사라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유용하므로 좋아하는 말과 당나귀를 묶으십시오. 

Minecraft 게임에서 주석을 만드는 방법은 매우 쉽지만 재료를 찾는 것은 통과해야 하는 과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마인크래프트에서 닭 키우는 방법과 설명, 꼭 외워야 할 것!

게임 상품권이 부족하신가요? 바로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