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보트 및 만드는 방법 알아보기

물론 어드벤쳐 게임으로서 마인크래프트 다양한 교통 수단을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보트입니다.

플레이어는 보트를 타고 바다와 강 등 다양한 종류의 바다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배를 만드는 방법과 용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먼저 아래에서 보트에 대한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Warden Minecraft에 대한 5가지 팁을 적어보세요!

마인크래프트 보트

Minecraft 보트의 예
Minecraft 보트의 예. 출처: PCGamesN

Minecraft의 보트는 바다를 항해하고 여행하는 데 매우 유용한 차량입니다.

플레이어는 수생 생물 군계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운반하고 운반하기 위해 보트가 필요합니다.

보트 외에도 플레이어는 대나무 뗏목 형태의 대체 교통 수단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Bamboo Rafts는 모양은 다르지만 상당히 유사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들거나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보트가 있습니다. 유형은 보트를 만들기 위해 선택한 목재 유형을 기반으로 합니다.

보트를 만들고 얻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기 전에 다음 보트 사용에 대한 전체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나무 유형 Minecraft 2023 가이드

Minecraft 보트 사용

보트 상자
Minecraft 보트 혜택. 출처: 스크린 랜트

보트의 주요 용도는 플레이어와 몹의 이동 수단입니다. 독특하게도 배에 탄 몬스터에게도 애완동물을 데려올 수 있습니다.

운송뿐만 아니라 실제로 에메랄드로 보트를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보트를 에메랄드로 교환하는 방법은 마스터 레벨 어부를 찾는 것입니다.

마스터 레벨 어부들은 항상 보트에 에메랄드를 제공합니다. 에메랄드가 필요한 경우 이 거래는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유형은 NPC가 착용하는 바이옴 슈트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사바나 의상을 입은 NPC는 아카시아 보트를 요청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보트를 연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트는 6개의 항목을 연속으로 태우는 것을 견딜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로 교환하는 데 필요한 다양한 유형을 알게 된 후 크래프팅 테이블을 통해 보트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Frog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Minecraft 보트를 만드는 방법

Minecraft 보트를 만드는 방법
Minecraft 보트 제작 레시피. 출처: YouTube/Stingray Productions

Minecraft 나무의 모든 종류의 나무로 제작합니다. 크래프팅 테이블을 사용하여 맨 아래 줄에 세 개의 나무를 배치하고 중앙의 오른쪽과 왼쪽에 각각 하나씩 배치합니다.

위와 같이 재료를 배치하면 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배의 색깔은에 의해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나무 종류 크래프팅 테이블에서 사용하는

예를 들어 자작나무를 사용하면 흰색 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크래프팅 테이블에서 생산된 보트는 짙은 참나무를 사용하면 검은색이 됩니다.

일반 보트 제작 외에도 배를 중앙에 놓고 상자를 중앙 왼쪽에 배치하여 보트 + 상자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상자가 있는 보트는 조수석에 상자가 있고 평소와 같이 상자 역할을 하는 보트입니다.

따라서 Minecraft의 보트에 대한 토론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