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를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

NFT를 만드는 방법

고잘리의 이야기가 판매에 성공해서 잘 팔리기 시작한 이후 NFT 놀라운 방식으로 NFT를 만드는 방법을 찾기 시작한 많은 사람들은 만드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쉽습니다. 

이는 NFT 자체의 개념이 현실 세계에서 자산을 나타낼 수 있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 또는 디지털 자산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은 비디오, 사진, 그래픽 또는 기타 유형의 저작물을 소유한 모든 사람을 위한 디지털 인증서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은 가방, 테이프, 책 등과 같은 물리적 컬렉션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NFT 컬렉션은 디지털 방식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물리적으로 만질 수 없거나 가상.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구매하면 해당 항목에 특별한 가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NFT를 만드는 방법

NFT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만드는 방법

NFT 제품을 엄청난 수익으로 판매하는 몇몇 사람들의 성공은 많은 사람들이 대체 불가능한 토큰이 무엇이며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해하게 만들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디지털 걸작을 제작하는 것은 다른 돈 버는 도구만큼 쉽습니다. 예술을 먼저 하기만 하면 됩니다. NFT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은 아래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이미 암호화폐 지갑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암호화폐 지갑을 즉시 생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다음과 같은 시장을 선택하십시오. 오픈씨 NFT 서비스 판매 
  3. 오픈씨에 가입하세요 
  4.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5. 판매하려는 파일을 추가하고 크기는 100M 미만입니다. 
  6. 설명, 이름 및 기타 필요한 정보를 추가합니다. 
  7.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것이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만드는 방법이며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마케팅에 있어서 고잘리가 불과 몇 주 만에 추악한 부자가 되는 것을 보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NFT 디지털 자산 소유의 이점 

어떤 사람들에게는 사람들이 무형의 자산을 사기 위해 많은 돈을 기꺼이 지불한다는 것이 부정적이고 의심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 중 일부를 고려하고 여전히 이 분야에 진입하는 것을 주저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보호 

지루한 유인원 NFT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만드는 방법

앞서 언급했듯이 이 디지털 자산은 특수 인증서 또는 소유권 증명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이미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토큰이 이미 블록체인 시스템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이 제품을 복사하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복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NFT는 저작권 침해 가능성을 줄이기 위한 노력입니다. 이 디지털 자산 소유권 인증서를 통해 사람들은 더 이상 자신도 모르게 다른 사람의 작업을 훔칠 수 없습니다. 

저작권 보호 기능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사용자는 단순히 다른 사람이 이미 가지고 있는 디지털 자산을 소유하고 있다고 주장할 수 없습니다. 알아야 하기 때문에 NFT는 고유하고 고유하므로 소유권 증명이 될 수 있습니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 제품은 한 번에 한 명의 소유자만 소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lant Vs Undead NFT 게임에서 암호화폐를 얻는 방법

돈을 버는 이미지 

암호화폐 투자자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만드는 방법

NFT는 아티스트에게 디지털 자산으로 판매되는 작품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예술 작품을 쉽게 수익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작품을 창작한 아티스트는 도난이나 복사에 대한 걱정 없이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NFT 시스템과 시장이 대중에게 개방되어 있고 국가 간 국경이 없기 때문에 더 넓은 시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실 아티스트와 뮤지션에게는 새로운 디지털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저장된 제품의 보안은 해킹이나 도난을 방지합니다. 사실, 이 시스템은 매우 쉬운 방법으로 암호화를 사용하여 구축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비싼 NFT 목록

그것이 NFT를 매우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이었습니다. VCGamers는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 플랫폼에 이미 존재합니다. 이 토큰은 Ranverse Raffi Ahmad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됩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