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약돌 생성기를 쉽게 만드는 방법

조약돌 생성기를 만드는 방법

마인크래프트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자유도 덕분에 매우 인기 있는 게임이지만 서바이벌 모드의 주요 목표는 생존입니다. 살아남는 한 가지 방법은 조약돌 생성기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조약돌 생성기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조약돌 생성기를 사용하면 한 곳에서만 조약돌을 무제한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Minecraft의 대부분의 생성기는 플레이어가 만들기에 상당히 복잡합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조약돌 생성기는 몇 가지 도구와 블록만 필요하기 때문에 만들기가 매우 쉽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또한 읽기: 업데이트 1.20용 Minecraft의 Bamboo 기능

조약돌 생성기를 만드는 방법

Minecraft 조약돌 생성기를 만드는 방법
조약돌 생성기의 예. 출처: YouTube/테크 인사이더

한 곳에서 조약돌을 채굴할 수 있으며 조약돌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조약돌 생성기를 만들어서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조약돌 생성기는 무제한 조약돌을 채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계공입니다. 생성기로서 이 메커니즘은 조약돌 블록을 채굴한 후 조약돌을 생성합니다.

궁금한 분들을 위해 조약돌 생성기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기술 내부자. 이 방법은 용암 양동이, 물 양동이, 파기 위한 삽, 조약돌을 캐기 위한 곡괭이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매우 쉽습니다.

  1. 4개의 블록을 연속으로 파십시오.
  2. 세 번째 주문 블록 아래에서 한 블록을 파십시오.
  3. 4차 블록에 물을 놓으면 파낸 블록(3차)으로 물이 흐릅니다.
  4. 1차 블록에 용암을 놓습니다.
  5. 용암과 물이 만나 조약돌을 만듭니다.
  6. 조약돌 옆에 블록을 파십시오.
  7. 조약돌 광산은 위와 같이 조약돌 옆에 새로 파낸 블록 영역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조약돌 생성기를 사용하면 조약돌을 무제한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Cobblestone에는 실제로 Minecraft에서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용도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Minecraft 텍스처 팩 목록

조약돌의 용도

코블스톤 하우스
조약돌 집. 출처: Minecraft 포럼

조약돌은 채광할 때 동굴 깊은 곳에서 자주 발견되는 블록입니다. 그러나 조약돌을 찾는 데 지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조약돌 생성기는 조약돌을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곡괭이를 사용하여 조약돌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곡괭이를 사용하지 않고 채굴하면 조약돌을 얻을 수 없습니다.

조약돌의 강도는 돌의 강도를 초과하므로 조약돌을 파괴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조약돌을 찾기 위해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장소가 있습니다. 이 장소는 던전, 요새, 눈 덮인 툰드라 마을, 주민 주택 등이었습니다.

조약돌을 매우 유용한 빌딩 블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약돌의 빌딩 블록은 여러 번의 폭발을 견디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빌딩 블록 외에도 조약돌을 사용하여 양조기, 디스펜서 및 용광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조약돌을 사용하면 적과 싸울 수 있는 석검, 철을 채굴할 수 있는 석곡괭이, 나무에서 나무를 캐낼 수 있는 석도끼, 땅을 파기 위한 석삽, 마지막으로 농작물을 재배할 수 있는 석호 등 다양한 도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에서 보물 지도를 얻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정보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포스터. 출처: 닌텐도

Mojang Studios는 2011년에 Minecraft라는 샌드박스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Minecraft 플레이어는 3D 세계 무제한입니다.

이 무한한 세계에서 플레이어는 생존을 위해 원자재와 도구를 얻고 다양한 종류의 건물을 지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서바이벌과 크리에이티브라는 두 가지 사용 가능한 게임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집을 짓고 다양한 위험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자원을 획득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죽임으로써 Minecraft를 끝낼 수도 있습니다. 엔더 드래곤. 그러나 플레이어는 네더의 적과 같은 다양한 위험한 적과 맞서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선택하면 플레이어는 무제한 자원을 가질 수 있고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건설하기 위해 날아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플레이어는 Skyblock 및 Bed Wars와 같은 다양한 새로운 게임 모드와 다른 플레이어의 스킨을 제공하는 서버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Minecraft는 거의 무제한 콘텐츠 덕분에 일반 대중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조약돌 생성기와 Minecraft에 대한 토론입니다. 이것이 유용하고 Minecraft의 세계를 탐험하는 재미가 있기를 바랍니다.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 시장 게임 내 거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고 싶다면 VCGamers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