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1.19에서 비콘을 만드는 방법

Minecraft에서 비콘을 만드는 방법

비콘은 주변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미치는 Minecraft의 희귀 아이템 중 하나이므로 많은 플레이어가 Minecraft 1.19에서 비콘을 만드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만드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비콘 이 희귀 아이템을 만드는 플레이어를 위한 사용과 함께. 어떤 재료가 필요한지 궁금하세요?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Minecraft 1.19에서 Rail Activator의 사용 및 메커니즘

Minecraft에서 비콘을 만드는 방법

Beacon을 만드는 방법을 알기 전에 필요한 재료와 Minecraft에서 이러한 재료를 얻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Beacon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와 레시피를 수집하는 방법입니다.

재료 수집

위더 스폰 방법
비콘을 만들기 위해 스폰 위더. 출처: IGN

Minecraft에서 Beacons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는 Glass, Obsidian 및 Nether Star입니다.

유리의 경우 플레이어는 어떤 연료로든 용광로에서 모래를 태울 수 있으며 잠시 후 유리가 생성됩니다.

둘째, 물과 용암의 조합으로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흑요석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이아몬드 곡괭이를 사용하여 흑요석 블록을 파괴하고 얻으십시오.

Beacon의 마지막 항목은 상당히 희귀한 항목입니다. 그 이유는 이 아이템을 얻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먼저 플레이어는 위더 스켈레톤이 떨어뜨린 세 개의 위더 스켈레톤 해골을 찾아야 합니다. 이 아이템이 가지고 있는 드랍 확률도 크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네더 요새에서만 위더 스켈레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위더 스켈레톤 해골 3개를 얻은 후 신규 플레이어는 위더를 만날 수 있습니다.

둘째, 플레이어는 T자 모양의 소울 블록 4개와 위더 스켈레톤 해골 3개를 만들어 위더를 소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위더가 나타나고 플레이어는 네더 스타를 얻기 위해 위더를 죽여야 합니다. 위더의 공격은 매우 강력하므로 조심하십시오.

또한 읽기: Minecraft에서 주민과 거래하는 방법, 참고하세요!

비콘 레시피 사용

비콘 제작 레시피
비콘을 만들기 위한 레시피. 출처: Rock Paper Shotgun

유리 5개, Obdisian 3개, Nether Star 1개 등 필요한 모든 재료를 얻은 후 위의 레시피에 따라 Beacon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레시피에서 플레이어는 하나의 비콘만 받습니다. 따라서 봉화는 상당히 희귀하지만 비범한 힘을 지닌 아이템입니다.

이 희소성은 위더에게서 얻어야 하는 네더 스타에서 나옵니다. Nether Star의 유일한 출처는 Wither이므로 플레이어는 꽤 오랜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위 이미지의 레시피를 확인하여 Minecraft Singleplayer 또는 Multiplayer의 세계에서 비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1.19에서 비트 뿌리 사용 및 얻는 방법

Minecraft에서 비콘 사용

Minecraft 비콘의 예
Minecraft 비콘의 예. 출처: Rock Paper Shotgun

비콘을 만든 후에는 마인크래프트에서 생존에 필요한 비콘이 무엇인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전에는 다음 조건으로 Beacon을 활성화해야 했습니다.

  • 비콘이 작동하려면 하늘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유리, 물 등과 같은 투명한 블록은 여전히 허용됩니다.
  • 비콘은 피라미드의 꼭대기에 있어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블록, 네더라이트 블록, 철 블록, 금 블록 또는 에메랄드 블록.

피라미드는 비콘을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구조입니다. 당신이 만들 수 있는 4개의 계층의 피라미드가 있습니다.

피라미드가 높을수록 더 많은 전력을 사용할 수 있고 덮는 면적이 더 커집니다.

피라미드 유형(다이아몬드 블록, 금 블록 등)은 비콘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장식용일 뿐입니다.

Beacon이 레이저를 방출한 후, 이 아이템은 철 주괴, 금 주괴, 에메랄드, 다이아몬드 또는 네더라이트 주괴를 주어 플레이어에게 부여되는 상태 효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콘이 제공하는 5가지 주요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속도 I: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 Haste I: 채광 및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 저항 I: 감소 손상 받음(2단계 피라미드 필요)
  • 점프 부스트 I: 점프 거리 및 높이 증가(2단계 피라미드 필요)
  • 힘 I: 근접 공격으로 인한 피해 증가(3레벨 피라미드 필요)

또한 플레이어가 Beacon을 위해 4단계 피라미드를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는 파워업도 있습니다.

  • 재생 I: HP 재생.
  • 주 힘을 레벨 II로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비콘을 만드는 방법과 그 용도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