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sVerse Land 구매 방법

랜스버스 랜드

이번에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RansVerse에서 토지를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ILO(Initial Land Offering) 1.1 기간 동안 RansVerse에서 토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ILO 1.1 행사는 오늘 밤 2022년 5월 30일 월요일 21.00 WIB에서 개최됩니다.

누구나 메타버스에서 디지털 랜드를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방법?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그것을 기대하다! RansVerse의 초기 토지 판매는 2022년 5월 30일에 시작됩니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우와! IDR 1억 5천만에 판매된 RansVerse의 가상 클러스터 랜드

RansVerse에서 토지를 구입하는 방법

란스엔터테인먼트 란스버스
RansVerse의 토지 플롯.

RansVerse에서 토지를 구입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VCG 토큰을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선 $VCG 토큰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 (BEP20), 유니스왑 (ERC20), 인도닥스 그리고 안으로 $VCG 스왑.

그런 다음 RansVerse 공식 페이지(여기를 클릭하세요).

이미 로그인한 경우 RansVerse 페이지에서 Buy LAND를 즉시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TrustWallet, Metamas, Safepall 및 Wallet Connect와 같은 암호화폐 지갑과 연결하십시오.

그런 다음 구매하려는 LAND에 나열된 스마트 계약으로 $VCG 토큰을 보냅니다.

$VCG 토큰이 원하는 LAND를 구매하기에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RansVerse에서 토지를 구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페이지 입력 RansVerse.
  • BuyLAND를 선택합니다.
  • 원하는 토지를 선택합니다.
  • LAND 구매를 클릭합니다.
  • 암호화폐 지갑(TrustWallet, Metamask, Safepal, Wallet Connect)과 연결합니다.
  • LAND 활성화됨(스마트 계약 호출)
  • LAND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늘 밤 ILO RansVerse에 앞서 VCGamers 및 ShintaVR에서 Ask Me Anything(AMA) 이벤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이벤트를 팔로우하여 RansVerse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RansVerse에 참여하여 인도네시아 기술 개발 역사의 일부가 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RansVerse 소개

RansVerse
RansVerse.(VCGamers)

RansVerse는 물리적 세계와 가상 세계를 연결하는 기반으로 VCGamers의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입니다.

RansVerse의 다양한 것들은 나중에 NFT의 형태가 될 것입니다.

RansVerse Builder는 플레이어가 집, 의상, 차량, 액세서리 등과 같은 자신만의 NFT를 만들고 디자인할 수 있는 기본 기능입니다.

또한 NFT는 $VCG 토큰을 사용하여 VCGamers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