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키보드 진동을 끄고 배터리를 절약하는 방법!

Android의 키보드 진동 기능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짜증스러울 수 있으며, 그들은 이 기능을 끄는 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모든 Android 스마트폰에는 각 스마트폰의 설정 메뉴를 통해 키보드 진동을 비활성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특수 키보드 진동 기능을 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설명을 함께 보시죠!

또한 읽기: 높은 재생률과 신 사양의 6HP

진동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기능

Android 키보드 진동을 끄는 방법
안드로이드 키보드 예시. 출처: 피그마

메시지를 보내거나 기타 필요한 내용을 입력할 때 진동으로 인해 불안하고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진동은 다양한 Android 스마트폰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거의 모든 Android 스마트폰에는 키보드를 사용하여 채팅하거나 탐색할 때 진동 기능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진동 기능은 다양한 스마트폰의 기본 기능입니다. 안드로이드. 이 기능은 내장된 기능이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키보드 사용 시 진동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

진동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여러 가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째, 사용자는 키보드를 사용할 때 더욱 편안해질 것입니다. 진동이 있는 키보드를 사용하는 동안 사용자는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둘째, 진동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스마트폰은 배터리 문제에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진동 기능을 끄면 배터리를 상당히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키보드 진동 기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래 방법으로 해당 기능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200만 신스펙 삼성HP 추천!

Android 키보드 진동을 끄는 방법

모든 Android 스마트폰에는 서로 다른 키보드와 설정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Xiaomi, Samsung, Vivo 및 OPPO와 같은 Android 스마트폰에서 키보드 진동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스마트폰은 이 4개뿐이지만 대부분의 Android 스마트폰에는 매우 유사한 설정 기능이 있으므로 아래 단계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키보드 진동 끄기(Xiaomi 및 기타 스마트폰)

Google 키보드 진동을 끄는 방법
Google 키보드 진동을 끄는 방법. 출처: VCGamers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샤오미 특히 Google 키보드의 경우 키보드 진동을 아주 쉽게 끌 수 있습니다. Xiaomi 휴대폰 및 Google 키보드의 진동 기능을 비활성화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설정 메뉴를 선택하고 추가 설정을 찾으세요.
  2. 추가 설정 메뉴 진입 후, 언어 및 입력 메뉴를 선택하고, 사용 중인 구글 키보드를 선택하세요.
  3. 진동 기능을 변경할 수 있도록 사용 가능한 기본 설정 메뉴를 선택하세요.
  4. 위와 같이 진동 섹션 메뉴를 선택하여 키보드 진동을 끌 수 있습니다.

Android 스마트폰에서는 Google 키보드를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모든 Android 스마트폰에서 이 단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Google 키보드를 일상적인 키보드로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Google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기본 키보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에서 진동 키보드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Oppo A57: 2022년 사양 및 가격

Samsung, ASUS, Vivo 및 OPPO 스마트폰을 위한 방법

삼성 스마트폰의 예
삼성 스마트폰의 예. 출처 : 삼성

키보드 진동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실제로 매우 유사합니다. 스마트폰이 Google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고 대신 스마트폰의 기본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수행할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평소와 같이 설정 메뉴 또는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OPPO를 사용하는 경우, ASUS, 또는 Samsung의 경우 소리 및 진동 또는 소리 및 진동 메뉴를 선택하세요.
  3. VIVO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 언어 및 입력을 선택하세요.
  4. 각 스마트폰에 맞춰 메뉴를 선택하면 키보드 진동을 비활성화하는 옵션이 나옵니다.

Samsung, ASUS, Vivo 및 OPPO 스마트폰의 기본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위의 단계에 따라 키보드 진동 기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Android 키보드 진동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사용자 정의 키보드 예
사용자 정의 키보드 예. 출처: 안드로이드 권위

플레이스토어에서 구매한 다른 키보드를 일상 키보드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물론 Play 스토어의 키보드에는 이모티콘, 키보드 그림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키보드 설정에 따라 키보드 진동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자는 HP Poco F3용 이모티콘 키보드가 더 작고 더 편안하기 때문에 사용합니다.

Play 스토어의 키보드에는 자체 설정이 있습니다. 키보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키보드 진동을 비활성화하고 각 애플리케이션의 설정 메뉴에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ndroid 키보드 진동을 끄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Diamond Mobile Legends와 같은 게임 내 거래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만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