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게임에서 위더를 소환하는 방법 

위더를 소환하는 방법

Minecraft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는 소환할 수 있는 위더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위더를 소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 게임은 월 평균 1억 4천만 명의 활성 플레이어로 전 세계 모든 사람이 플레이합니다.

Minecraft는 그래픽에서 기술적 게임 플레이, 게임 모드에 이르기까지 이 게임의 모든 측면이 단순하기 때문에 특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마인크래프트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해야 하는 오픈 월드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소비자의 창의적 정신을 자극하는 데 성공했다.

Minecraft 개발자는 또한 MOD를 만들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자유를 제공합니다. 모드팩 게임을 더욱 인터랙티브하고 플레이어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Twitch와 Youtube에서 Minecraft를 플레이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도 Minecraft 인기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게임 자체를 위해 플레이어는 나중에 건물이나 토공사를 짓는 데 사용할 천연 자원, 도구 및 항목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여러 게임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폭도와도 싸울 수 있습니다.

치료를 받은 캐릭터 중 하나는 위더였다. 흥미롭게도 그들은 플레이어가 소환했을 때만 만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위더를 부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을 찾으려면 다음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Minecraft의 위더는 무엇입니까?

위더를 소환하는 방법
게임 Minecraft에서 시들다

The Wither는 Minecraft의 보스로, 이기기 매우 어렵고 비콘 제작에 사용할 수 있는 매우 독특한 아이템을 떨어뜨립니다. 스폰되면 체력 막대가 가득 차면 빛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와 주변의 모든 것을 죽일 수 있는 강력한 폭발을 일으킵니다.

폭발 후 플레이어와 몹에게 피해를 주는 발사체를 발사하기 시작합니다. 위더가 쓰러지면 공중에 떠서 몇 초 후 언더스타를 떨어뜨리고 폭발한다. 위더는 3개의 골격 머리와 함께 4개의 영혼 모래 알갱이를 배치하여 스폰될 수 있습니다.

Minecraft 게임의 끝에 도달했다면 무엇을 해야 할지 궁금할 것입니다. 구타 후 엔더 드래곤 게임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엔더 드래곤 자체보다 더 어려운 전투를 제공할 수 있는 선택적 보스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에서 물약을 만드는 방법

Minecraft에서 위더를 소환하는 방법

위더를 소환하는 방법
Minecraft 게임에서 위더를 소환하는 방법

인용하다 minecraft.fandom.com, Wither는 언데드로 분류되는 폭도 중 하나의 보스라고합니다. 이 캐릭터는 공중에 떠서 플레이어와 다른 몬스터의 폭발하는 해골을 쏠 수 있습니다.

위더는 혈액이 증가함에 따라 증가합니다. 이 상태에서 위더는 10초 동안 얼었다가 폭발하여 주변 블록과 몬스터를 파괴합니다.

위더는 불, 용암, 서리에 강하고 가라앉지 않지만 엄청나게 강합니다. 그것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출구 포털이나 엔드 게이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위더를 소환하려면 플레이어는 소울 샌드 또는 소울 T자형 블록 4개를 바닥에 놓고 3차 블록에 위더 스켈레톤 3개를 배치해야 합니다.

마지막 블록 위에는 플레이어나 디스펜서가 놓았던 빠진 두개골 중 하나가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공기 블록은 생성된 영혼 모래 블록 아래에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버전 1.19용 전체 Minecraft PVP 가이드

위더는 위의 모든 단계 후에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게임의 난이도 설정이 너무 조용하면 대부분의 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