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ML 2022 순위표를 보는 방법

모바일 레전드

각 게임에는 뛰어난 기술을 가진 플레이어를 보여주는 순위표가 있어야 합니다. 게임에서도 사용 가능 모바일 레전드, 즉 ML 순위표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순위가 가장 높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포함된 순위표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순위뿐만 아니라 ML 리더보드는 가장 인기 있는 플레이어 등의 순서로 완성됩니다. 이 문서에서는 ml 리더보드 및 리더보드의 범주를 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기본 메뉴 또는 UI의 모양 변경과 같은 주요 패치 또는 업데이트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순위표 메뉴도 변경됩니다. 오래된 플레이어는 메인 메뉴에서 순위표가 어디에 있는지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Mobile Legends를 처음 접하는 Viciger를 위해 ML 2022 리더보드를 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완벽한! 최신 ML 순위 순서 2022

ML 순위표를 보는 방법

Mobile Legends 순위표
모바일 레전드 순위표. 출처: VCGamers

리더보드 메뉴는 Mobile Legends의 다양한 랭킹 카테고리를 볼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에 대한 인기, 글로벌 탑, 탑 스트리트까지. Viciger는 사용 가능한 순위표 기능에서 영웅 순위와 이러한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볼 수 있습니다.

오래된 플레이어는 메뉴에 대한 업데이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Moonton은 리더보드 기능을 제거하지 않고 메인 페이지에서 리더보드 메뉴의 위치만 대체합니다.

ML 순위표에 대해 궁금한 신규 플레이어를 위해 Mobile Legends 기본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순위표 기능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 계정을 사용하여 스마트폰에서 Mobile Legends 게임을 실행합니다.
  2. 로딩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그래픽 로고 형태의 버튼을 누릅니다.
  3. 플레이어는 리더보드에서 상위 랭킹 플레이어를 즉시 볼 수 있습니다.
  4. 팔로워, 인기도, 거리 등 순위 이외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십시오.
  5. 보기를 마치면 사용 가능한 뒤로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순위표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동기 부여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언젠가 순위표에 오르는 꿈을 꾸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순위표에 이름이 있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훌륭한 킬을 기록한 플레이어임을 보여줍니다.

순위뿐만 아니라 인기도가 높은 플레이어를 위한 순위표도 있습니다. 카테고리 순위표에는 JessNoLimit와 같은 유명한 플레이어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리더보드 카테고리가 궁금하십니까? 자, 아래의 Mobile Legends 순위표에서 유명한 카테고리에 대한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푸시 랭크 시즌 25 ML 최고의 영웅 5명

리더보드 카테고리

계급

순위표 순위
순위 리더보드. 출처: VCGamers

Mobile Legends 게임 순위표 기능에는 많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가장 많은 점수를 얻은 플레이어의 순서를 포함하는 "순위"입니다. 물론 그 포인트는 신화적 영광 등급에 도달한 후 사용할 수 있는 신화적 영광 포인트였습니다.

현재 1위를 차지한 글로벌 플레이어들은 3110개의 별을 보유한 미시컬 글로리 랭크를 보유하고 있다. 이 포인트는 작은 포인트가 아닙니다. Mythical Glory 등급에서 한 번 게임에서 이기면 5포인트만 주고 패배하면 포인트도 잃게 되기 때문입니다.

순위 항목에는 글로벌 순위, 로컬 순위, 친구 순위가 있습니다. 글로벌의 경우 전 세계가 해당 범주에 속한다는 의미입니다. 로컬의 경우 각 플레이어가 다른 장소에 거주하기 때문에 각 플레이어의 로컬 영역만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친구" 카테고리에서 친구의 순위를 볼 수 있는 리더보드 기능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순위표 카테고리에서 친구의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친구가 많을수록 순위표 경쟁이 치열해집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헬커트의 5가지 장점, 슬릭브로!

거리

ML 영웅 리더보드
스트리트 리더보드. 출처: VCGamers

전체 순위 외에도 특별한 영웅 순위표도 있습니다. 이 순위표는 "Top Global" 또는 "Top Local"이라는 별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기능에서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각 영웅의 힘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 "중급" 및 "고급"의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위의 그림에서 첫 번째는 Kebonjeruk, West Jakarta, 그 다음은 Greater Jakarta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영토가 넓을수록 해당 영웅의 순위표 경쟁이 치열해집니다.

각 영웅의 순위표는 각 플레이어가 특정 영웅의 힘을 얻기 위해 더 경쟁적으로 만듭니다. 매주 순위표가 변경됩니다. 순위표에 이름이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1주일 명예 칭호를 받게 되며, 이 칭호는 Mobile Legends 프로필에서 자신의 자부심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순위표에서 상위 10위 안에 드는 플레이어는 한 달 후에 만료되는 고급 타이틀을 받게 됩니다. 각 영웅 순위표의 상위 10위가 변경되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파워를 얻고 영웅 순위표에 오르는 방법은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 요령은 이 영웅으로 게임을 이기는 것입니다. 경기에서 승리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영웅 순위표를 더 빨리 오르기 위해 높은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인기

가장 인기 있는 플레이어
인기. 출처: VCGamers

이 인기 순위표는 Mobile Legends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진 플레이어를 위한 것입니다. All Time, 이번 달, 이번 주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따라서 매월, 매주 인기 순위표가 변경됩니다.

인기 순위표에 이름이 있는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으로부터 매우 특별한 선물 가치를 받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선수는 9016478의 선물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ML 리더보드 및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를 보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다이아몬드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