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Aim Valorant 훈련 방법 

발로란트 모바일

초보자이고 이 게임을 막 시작한 경우 적을 제대로 조준할 수 있도록 조준 용맹을 연습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발로란트 Riot Games는 적과 대적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갖춘 에이전트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어떤 에이전트를 사용하든 게임은 무엇보다 노련한 슈팅 플레이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경기에서 잘하기 위해서는 완벽한 조준 기술이 필요합니다.

많은 플레이어, 특히 1인칭 슈팅(FPS) 장르를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는 긴장된 총격전에서 제대로 조준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종종 실수를 하고 게임에서 낮은 킬률로 끝납니다. 이는 많은 플레이어가 조준 용기를 연습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Valorant를 목표로 훈련하는 방법

이 문서에서는 몇 가지 팁과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조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조준 용맹을 연습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게임을 하기 전에 연습

목표 용맹을 훈련하는 방법
Valorant 모바일 에이전트 선택. 출처: 트위터/ValorLeaks

하루아침에 조준을 완벽하게 할 수는 없습니다.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Valorant는 플레이어가 게임 내 기술을 연습할 수 있도록 Range라는 연습 맵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맵에서 플레이어는 요원의 고유한 능력을 테스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격 기술도 연마할 수 있습니다. 범위에는 플레이어가 조준을 테스트할 수 있는 훈련 봇이 포함됩니다. 

또한 카운터 스트라이핑, 원터치 슛 등과 같은 다양한 게임 내 메커니즘을 연습할 수 있어 게임에서 조준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만히 서서 쏴

목표 용맹을 훈련하는 방법
발로란트 게임플레이. 출처: 트위터/ValorLeaks

초보자를 위한 조준 용맹을 연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만히 서서 쏘는 것입니다. 연습 외에도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더 정확하고 일관되게 전술을 배워야 합니다. 가만히 서서 사격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전투 중에 기억해야 할 기본 사항 중 하나입니다.

'달리기' 방법은 운 좋게 죽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아무 것도 보장하지 않습니다. 사격 중 움직임은 십자선 배치에 영향을 미치고 조준 정확도를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사격하는 동안 가만히 서 있는 것이 좋습니다.

부름 그리고 Battlefield는 이 게임에서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을 기술을 많이 가르쳐 주었습니다. Valorant 게임에 빠져들면 지도를 가로질러 SMG를 쏘는 것은 환상에 지나지 않습니다.

아래쪽으로 촬영하더라도 이동 중에 촬영할 때 샷이 거칠고 부정확하게 보입니다. 그 각도로 시간을내어 발을 심으십시오. 무거운 방패로 누군가를 쏠 수 있지만, 머리를 노리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마우스 감도 조정

목표 용맹을 훈련하는 방법
바래다

마우스 감도 및 DPI 설정은 조준을 개선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편안함과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적절한 설정을 실험하고 도달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감도 설정을 확인하고 시도하거나 전문 Valorant 플레이어의 마우스 설정을 따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편안함과 능력에 따라 감도와 DPI 설정을 조정해야 합니다. 더 나은 게임 내 경험과 조준 정확도를 위해 게임용 마우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완벽한 십자선 설정

목표 용맹을 훈련하는 방법
용감한 능력 위반

Valorant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목표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작은 점에서 큰 십자선까지 다양한 십자선이 있습니다. 사용하는 무기와 플레이어의 보기 기본 설정에 따라 올바른 십자선이 조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작은 십자선은 제어하기 쉽기 때문에 완벽한 헤드 샷의 가능성을 높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전문 Valorant 플레이어의 십자선 설정도 볼 수 있습니다.

십자선의 올바른 배치

목표 용맹을 훈련하는 방법
발로란트 게임

많은 플레이어가 이 장르를 처음 접합니다. FPS 십자선 배치가 잘못되고 있으며 이는 대부분 움직임 때문입니다.

제대로 하려면 십자선을 머리 높이에 유지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의 사격 정확도가 높아집니다. 게임에서 바로 십자선을 배치하면 탭 한 번으로 헤드샷을 얻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

십자선이 머리 높이에 있으면 (상대적으로 작은) 수평 거리만 커버하면 됩니다. 나쁜 습관을 버리려면 시간과 헌신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바닥을 노리는 당신과 구름을 노리는 당신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이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면 훈련을 통해 게임이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랭킹 완료, Valorant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사항!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려면 의식적으로 노력해야 하지만 Valorant에서 크게 도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용맹을 조준하는 이 모든 방법은 적절하게 준비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것이 매우 기본적이라고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여기에 모를 수 있는 일부 사람들을 위한 것이 있습니다. 

Valorant는 대부분의 게임보다 느리게 진행되는 게임이므로 감도가 낮을수록 더 관대합니다. DPI를 모든 게임에 적합한 것으로 조정한 다음 감도를 최대한 조정하십시오.

온라인에서 여러 변환기를 찾아 Valorant 및 다른 모든 좋아하는 게임에 대해 선호하는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의 FPS를 쉽게 높이는 방법

대부분의 프로 게이머는 400 또는 800 DPI에서 자신을 발견하지만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찾고 게임에 적합한 마우스를 찾아 우위를 유지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