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에서 빠르게 플릭 샷을 하는 프로 트릭

PUBG 유튜버

이 기사의 팁과 요령을 확인하여 빠르게 플릭 샷을 촬영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그리고 프로 선수처럼 플레이하세요. 이 트릭은 더 많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많은 선수들이 플릭 샷을 하지만 모든 선수가 빠르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PUBG Mobile에서 플릭 샷을 빠르게 수행하고 더 많은 치킨 디너를 획득할 수 있는 팁과 요령을 참조하십시오.

PUBG Mobile에서 빠르게 플릭 샷하는 방법

플릭 샷 스타일 선택

플릭샷

PUBG Mobile에는 스코프가 없는 플릭 샷과 스코프가 있는 플릭 샷의 두 가지 유형의 플릭 샷이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플릭 샷 유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스코프 없는 플릭 샷은 스코프 없이 수행됩니다. 십자선만 사용하여 조준하고 쏘십시오. 이를 통해 대상과 반사 신경을 더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조준을 위해 스코프를 열면 스코프 인 플릭이 생성됩니다.

이 트릭을 더 잘하려면 반사 신경을 개선해야 합니다. 이것은 이 슈팅 게임에서 Flick Shot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 기술은 열린 필드에서 갑작스러운 전투와 공격에서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감도 설정이 좋음

플릭샷

플릭 샷을 촬영하기 위한 다음 단계는 완벽한 감도 설정을 갖는 것입니다. 감도 설정은 이 게임의 촬영 속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촬영할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감도 설정이 필요합니다. 사용하는 휴대폰의 품질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자신만의 민감도 설정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PUBG 게임에서 감도 설정을 하려면 게임 플레이에 맞게 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감도 설정은 최대한 편하게 해주세요.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3인칭 범위 없음'으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십자선(슈팅 포인터)을 배치할 때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범위 사용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사용하는 범위가 클수록 플릭 샷이 조정됩니다. 근접 전투 중이라면 빨간 점이나 홀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스나이퍼를 할 때 큰 조준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를 할 때 이 기술을 빠르게 구사할 수 있는 프로 선수들이 많이 있습니다. 단 한 번의 샷으로 헤드샷도 가능합니다.

캐릭터 변경

플릭샷

빠른 플릭 샷을 수행하는 세 번째 단계는 적과 싸울 때 대상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위치에 가장 가까운 목표물을 조준하고 쏴야합니다. 빠른 사격을 사용하면 두 번째로 가까운 표적으로 이동하기 전에 단 한 발에서 네 발의 사격으로 표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적이 당신의 위치에 매우 가깝다면 조준경을 사용하지 않고 목표물이 멀리 있을 때 사격하십시오. 둘 다 멀리 떨어져 있으면 범위를 닫지 않고 대상을 변경하십시오.

특히 PUBG Mobile의 근접 전투에서는 속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 기술을 향상시키고 매 경기마다 더 빠르게 수행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서 자이로스코프를 마스터하기 위한 5가지 팁, 이 형제와 함께 자동 프로!

올바른 십자선 배치

플릭샷

특히 적이 열린 필드에 있을 때 적이 있는 지점에 십자선을 배치하여 항상 경계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빠른 조준경(조준경 열기)을 수행한 다음 가만히 서서 조준경을 먼저 조준할 필요 없이 적을 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올바른 십자선 배치를 수행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PUBG Mobile의 모든 오래된 플레이어도 빠르게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순위 경기에서 플레이하는 경험을 연습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합니다. PUBG Mobile의 TDM 모드에서 훈련할 수도 있습니다. 그곳에서 이 기술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PUBG 모바일 브릿지에서 적을 기습하는 요령입니다.

PUBG Mobile에서 빠른 플릭 샷의 방법과 요령에 대해 알아야 할 세 가지 사항입니다. 이론적으로는 매우 쉬울 수 있지만 PUBG Mobile에서 실제 게임에 적용하려고 하면 매우 다를 것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기본적인 핵심은 연습하고 계속 배우는 것입니다. 이 트릭은 적을 빨리 죽이는 데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